망원동 맛집 : 도쿄빙수 토마토빙수 굿

728x90
반응형

망원동디저트 맛집 : 도쿄빙수 토마토빙수 냠냠

망원동에 동생이 토마토빙수를 먹고 왔다고 했다. 자기는 빙수를 안좋아하지만 되게 특이하고 예쁘다고 근처간다면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더구나 요즘 토마토마가 엄청 땡겨서 더더욱 토마토 빙수가 먹고싶었다.

그러다, 망원시장을 가게 되어 겸사겸사 도쿄빙수도 다녀왔음.


도쿄빙수 체인점이 몇 곳 있지만,

망원이 본점임!

그리고, 망원시장이랑 매우 가까움. 

망원시장에서 시장음식 이것저것 사먹고 마무리 후식으로 도쿄빙수를 먹음.



외관도 예쁘심ㅋ

망원동 가게들 다 예쁜듯.

감성감성함ㅋ



도쿄빙수 먹는법 ㅋㅋ

이제서야 본다 ㅋㅋㅋ

섞지 말라하네요.



가격은 이러이러 하며

요즘 워낙 디저트들이 비싸서 만원 미만이면

뭐,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요기자리가 젤 좋은자리 ㅋㅋ



도쿄빙수 토마토빙수 ㅋㅋ

방울방울토마토빙수라.

방울토마토가 위에 하나 올라가져 있음...


비주얼이 참으로 예쁨ㅋㅋㅋ

위에 통후추가 갈려 뿌려져 있는데 이게 또 신의한수 ㅋㅋ

독특하니 맛있다.



천천히 먹으라고 올려준(?) 이파리 빼고 다 먹었다.

후후.

맛있네.

망원동 갈 일 있으시면 드셔보시길.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