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망원시장 다녀옴(feat.닭강정, 꼬마김밥, 오징어튀김, 고추튀김)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 망원시장 먹방 ㄱㄱ


요즘 망원동 망리단길이라며

아기자기 예쁜 가게들이 참 많다.

한번 꼭 가고 싶었는데, 어쩌다 친구랑 시장투어하러 망원시장 가면서 가게 되었음.

가니, 사람들도 엄청많음.

이게다 수요미식회 때문인가... 윽...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길 바람요.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여기에 주차하시면 됨.

150석 정도 된다고 하는데, 워낙 사람들이 많이 오는지라,

토요일 오후 5시쯤 갔는데 한 20분정도는 기다렸던 것 같음.

대신 공영이라 주차비는 합리적이며, 2시간까지는 시장이용하시면 주차비 50%인가 30%인가 20%인가 할인해줌 ㅋㅋ

10분에 250원이었나> ?? 여튼 우리는 삼처넌 약간 더 내고 온 듯.



망원시장

설렌다 ㅋㅋㅋ

오랜만에 시장.

여러 매체에 많이 나온 망원시장이라 더욱더 기대



인파..ㄷㄷㅋㅋㅋ

젊은 사람들도 엄청 많고

아니 그냥 사람이 많았다 ㅋㅋ

시장이라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았음.

시장상품권도 받는 곳 있어서, 친구 재래시장 상품권도 썼음. ㅋㅋ




가는곳마다 수요미식회 나온 집이라고 쓰여져 있어서 뭐지 싶었는데,

수요미식회에서 망원시장 특집 했나봄 ㅋㅋ

이곳저곳 다 드셔본듯?ㅋㅋㅋ

다 수요미식회로 도배되어있어서

좀 그랬음.;




사람들 가장 많았던 닭강정집

망원동 닭강정 요기구나 싶어서 줄서서 샀음.

닭강정 종류도 무려 5가지나 됨.

ㄷㄷㄷㄷ

와우 ㅋㅋㅋ

이런곳 첨임 ㅋㅋㅋ

만원어치 2가지 맛 포장

매콤한맛이랑 과일닭강정!




튀긴 떡, 닭강정(매콤/과일) ㅋㅋ

양은 가마로 이런 곳 보다 확실히 많았는데,

나는 바삭한 닭강정이 좋은데, 좀 눅눅했음...

읔..

닭강정 먹으러 망원시장 올 일은 없을 것 같음.




망원시장 존맛은 맛있는 집 분식집이었다. ㅋㅋㅋ

와, 망원시장 고추튀김 여기가 갑 ㅋㅋㅋㅋ

가격은 하나에 이천원으로 튀김이 뭐이리 비싸라는 생각이 들겠지만 ㅋㅋㅋ

크기가 가지만함 ㅋㅋ





꼬마김밥과, 오징어, 김말이 튀김, 그리고 고추튀김.




진짜큼 ㅋㅋ

김말이도 직접만드시는거라 그런지 진짜 맛있다.

여기 김말이 고추튀김 대박 ~ㅋㅋ




고추튀김 진짜 크져 ㅋㅋ

옆에서는 오징어튀김김밥을 시켰는데

이집 유명한게 오징어튀김김밥이라는 말을 나갈 때 쯤 알게되어서....

망원시장 또 온다면 아마도 오튀김밥 먹으러 오지 않을까 싶다.

비주얼이 매우 후덜덜했음ㅋㅋ


크,, 그 외에도 고로케 꽈베기 등 많이 팔고 있었고

올만에 시장의 시끌벅적함과 정을 제대로 느끼고 감ㅋㅋ

흥해라 망원시장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