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맛집, 모녀김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광장시장 맛집 추천
광장시장 마약김밥 맛집 모녀김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과 을지로 데이트를 갔다가,

겸사겸사 맛 보고 싶었던 광장시장 마약김밥을 먹고 왔습니다.

광장시장에서 꽤나 유명한 먹거리 중 하나가 마약김밥인데요.

마약김밥으로 가장 리뷰가 많은 곳으로 다녀와봤습니다.

어땠는지 같이 가보겠습니다.

 

 

 

 

 

광장시장에 주말에 가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나 다니기가 힘들 정도 였습니다.

게다가 점심시간까지 겹쳐서...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참, 요즘 날이 더워져서 열무냉면, 열무국수 등을 파는데..

제게 너무 큰 유혹이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꼭 광장시장 열무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사설은 여기까지 하고, 위치부터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모녀김밥

주소: 서울시 종로구 동호로 403-23, 종로5가역 7번출구 도보 5분 이내.

영업시간: 매일 9시30분 - 21시

대표메뉴: 모녀김밥(꼬마김밥), 육회, 빈대떡 등

상호명에 쓰여져 있는 것 처럼 이 곳은 꼬마김밥이 가장 유명하기때문에,

방문하신다면 마약김밥은 꼭 드시기를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모녀김밥 도착했습니다.

12시 반쯤 도착하였고, 사람 겁나 많았습니다.

그러나, 모녀김밥에는 다른 곳 보다 사람이 조금 덜 한 듯 보였습니다.

모녀김밥 빈대떡, 떡볶이 등 파는 곳이 여러군데가 있어서 손님이 분산된 느낌이랄까요?

 

 

 

 

 

장사가 잘 되는 곳이고,

광장시장 마약김밥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곳 답게,

직원분들께서 김밥을 열심히 만들고 계십니다.

포장손님도 많고, 홀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희 부부는 우래옥 대기를 걸고 온지라,

마약김밥 1인분만 맛 보고 가기로 했습니다.

 

 

 

 

주문서 입니다.

저희는 마약김밥 1인분만 주문했어요.

남편은 다른것도 맛보자고 했지만,

우래옥에서 평양냉면을 먹어야 하니 절대 안된다고 했지요.ㅎㅎ

 

 

 

 

 

주문과 동시에 나온 모녀김밥 1인분.

매장에서 식사하는 분들도,

포장손님에게 나가 포장용 꼬마김밥이 제공됩니다.

1인분에 3,000원이며 꼬마마약김밥 6줄이 들어있습니다.

1줄당 500원 되겠네요.

 

 

꼬마김밥과 같이 제공된 마약간장소스는 김밥을 콕 찍어먹으면

꼬마김밥의 풍미를 업 시켜주고,

끝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마치 마약같은 소스이죠.ㅎㅎㅎㅎ

 

 

광장시장 맛집 모녀김밥

 

꼬마김밥 속재료는 정말 든 것이 별로 없습니다.

밥, 단무지, 그리고 당근.

그 흔한 계란도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 ㅎㅎㅎ

광장시장에 있는 다른 꼬마마약김밥들을 보면, 깻잎도 들어가있던데....

그 곳의 김밥 맛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비슷하리라 생각은 듭니다.

 

포인트는, 마약소스겠죠.ㅎㅎㅎㅎㅎㅎ

속재료는 거의 비슷할 듯 합니다.

 

 

 

 

남편과 3개씩 나누어 먹었습니다.

그렇게 맛보고 싶었던 광장시장 마약김밥을 먹어봤다는 것에 의미를 두며

광장시장을 마저 구경을 했습니다.

 

모녀김밥 솔직한 평을 하자면,

1. 가격이 저렴하고, 카드 결제가 되어 편리하다.

2. 든 것은 없는데, 마약 간장 소스와 조합이 좋다.

3. 안먹어 봤다면 광장시장에서 꼭 먹어봐야 할 먹거리.

 

⬇️참고하면 좋을 광장시장 떡볶이 맛집 후기⬇️

 

광장시장 먹거리 추천, 강가네떡볶이 솔직후기

광장시장 먹거리 추천 광장시장 떡볶이 맛집 강가네떡볶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시장 맛집 대명사로 꼽히는 광장시장엘 다녀왔습니다. 광장시장은 첫 방문은 아니구요. 20살 초반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