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맛집 추천, 탐라순대국감자탕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문래동 맛집 추천,

탐라순대국감자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추천 맛집 후기 갑니다.

점심으로 먹었던 순댓국과 뼈해장국을 먹고 왔는데요.

어땠는지 함께 가보실까요?

 

 

 

 

문래동에 맛집이 참 많죠.

직장인들도 많아서 특히 맛집이 많은 동네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 곳에 살고 있어서, 뱃살만 늘고 있는 요즘이죠.

행복하면 뱃살이 늘어간다는데, 행복한거겠죠?ㅎㅎㅎㅎ


 

문래동 해장국 맛집인 탐라순대국감자탕 위치부터 보고가겠습니다.

 

 

 

탐라순대국감자탕 문래점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9길 10 1층, 문래 skv1 센터 빌딩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화번호: 02-2676-3737

영업시간: 매일 11시 ~ 21시 30분
브레이크타임: 15시 ~17시

 

 

 

집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지나갈 때 마다 손님들이 깨나 있었던걸로 기억해서,

국밥이 먹고 싶다는 남편과 함께 가보았습니다.

문래6가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선 탐라순대국감자탕 접근성이 매우 좋을거에요.

게다가, 건물이 깨끗해서 가게가 쾌적하더라구요.

건물이 깨끗하면, 뭔가 조금 더 위생적인 느낌을 받곤하죠..ㅎㅎㅎ

 

 

 

 

 

일요일 점심시간에 갔더니, 생각보다 손님이 많았어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가게 내부는 깔끔했어요.

순대국집 같은 느낌이 안들더라구요?ㅋㅋㅋ

(순댓국집 비하 아닙니다.)

 

 

탐라순대국감자탕 가격 및 메뉴

 

 

메뉴판을 보니, 문래 순대국 맛집들과 비슷한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네요.

남편은 탐라 순대국을 시켰구요.

저는 얼큰 뼈해장국을 시켰습니다.

얼큰한 음식은 사랑이죠.....♡

 

 

 

 

 

기본찬은 깍두기와 배김치입니다.

김치의 맛은 보통입니다.

특별히 기억에 남는 김치 맛이 아니었기에, 맛이 없지도 않았고 특별히 맛있었던 것 같지도 않았죠.

 

 

 

 

새우젓과, 들깨가루통인가?

옆에 순댓국에 곁들여 넣어 먹을 수 있는 양념장이 있었습니다.

기호에 맞게 첨가하여 드시면 됩니다.

 

 

 

남편의 순대국밥.

뽀얀국물에 들깨가루가 들어가 있습니다.

들깨가루를 안드시는 분은 미리 말씀을 하시면 빼주실 듯 합니다.

밥은 흑미밥을 주십니다.

밥 맛은 괜찮았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문래동 점심 혼밥 맛집 찾는다면, 탐라순대국감자탕에서 드셔도 괜찮은 선택일 듯 합니다.

문래6가 직장인분들은 이미 아시는 맛집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워낙 문래동에는 순댓국 맛집이 많다는 것....ㅎㅎ

 

 

 

 

은근 문래동 뼈해장국 맛집이 없는 것 같아요.

영등포구청으로가면 깨나 많은데, 문래동에는 뼈해장국 맛집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 순댓국 먹을때 저는 뼈해장국 맛이나 볼 겸 선택했지요.

 

 

문래동 뼈해장국 맛집 탐라순대국감자탕

 

양은 상당합니다.

여자가 먹기엔, 부족함 없는 양이죠.

 

 

 

 

 

남편과 전 날 과음은 하지 않았지만

속이 더부룩해서, 해장국집을 찾아 먹었던.

둘 다 무난하게 잘 먹고 온 탐라순대국감자탕.

존맛이라고 말 할수는 없지만, 한끼 식사로 괜찮은 곳이니 주변에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참고로 저희부부는 문래동 순댓국은 오복순대국과 박찬숙순대국이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복순대국, 박찬숙순대국, 탐라순대국감자탕의 세 곳의 순대국맛집은 다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으니

취향에 맞는 곳을 아래 후기를 참고하시어, 비교해보고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 문래동 순대국 맛집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문래동 맛집 추천, 박찬숙순대국 솔직후기

문래동 밥집 추천 문래 박찬숙순대국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문래동 밥집 소개는 문래역 박찬숙순대국 순대국밥 입니다. 남편과 저녁식사로 든든하게 먹고온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cinmunya.tistory.com

 

 

문래 맛집 오복순대국, 수육 먹어봤니?

문래동 맛집 추천 문래 오복순대국 수육 맛집 맞네요. 문래동 주민 추천 맛집 #7 오복순대국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문래동 맛집으로 엄청 핫한거 알고 계시나요? 문래동 주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