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떡볶이 대장 맛집, 공단떡볶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떡볶이 3대천왕

공단떡볶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인천 떡볶이 대장 맛집인 공단떡볶이를 맛보러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어땠는지 함께 보실까요?

 

 

 

 

 

 

인천에서 태어나 자랐음에도 남동공단은

사실 같은 인천인데도 서울보다 먼 인천이라(계양 거주) 방문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연수동에 방문 할 일이 있어서 일정보다 2시간 먼저 출발하여 공단떡볶이로 끼니를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공단떡볶이

남동공단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이용시 수인선 남동인더스파크 역에서 하차하시면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고 심지어 작지도 않지만,

손님이 너무 많은지라, 주차가 은근 빡셀 수 있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서로 226번지

전화번호: 032-821-5566

영업시간: 평일,공휴일 7시~ 19시 / 토요일 7시~17시 / 일요일 휴무


 

남동공단떡볶이 꿀팁

어정쩡한 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 지옥 열립니다.

점심시간 피해서 조금 일찍 서둘러 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토요일 12시 20분에 도착하니, 웨이팅 50분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 없겠거니 싶었는데

진심 사람 너무 많고요,

코로나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도 띄엄띄엄 앉아야 되어서 회전율이 너무 안좋습니다.

참고하시어 가시면 좋을 듯 해요.

 

주말엔 도로 갓길 주차도 허용되오니, 꼭 주차장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평일엔 갓길 주차하면 벌금 낼 수도 있습니다~! 참고참고!

 

 

 

 

 

 

토요일 낮 12시 20분 도착.

사람 너무 많고, 차도 정말 많습니다.

주말엔 갓길 주차가 허용되기 때문에

저희는 갓길에 주차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게 실화인가?' 싶었어요.

그래도 떡볶이니 회전율이 좋겠지 싶었어요.

 


 

일단, 대기번호를 받아야 하오니 가게 안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공단떡볶이 들어가면

1. 먹고 갈 건지

2. 재료 포장 할 건지

3. 만들어진 음식 포장

할 건지 선택해야 합니다.

 

 

웨이팅 시간은

재료 포장은 바로 가져갈 수 있고,

만들어진 음식 포장과 매장내 취식은 웨이팅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손님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비슷하거나 매장내 취식이 더 오래 걸립니다.)

 

 

 

 

 

 

 

대기번호 32번.

앞에 12팀정도가 있었다.

대기시간은 약 50분..........

하...

알았더라면 먹고 갔을까?

걍 재료만 포장해갔겠지.......


 

이렇게 많이 기다렸음에도 맛은 있음!

그리고 추천메뉴도 알려드릴테니 계속 봐주셈 !

ㅎㅎㅎ

 

 

 

 

 

 

 

드디어, 자리 안내를 받았다.

공단떡볶이 가격 및 메뉴

가격 미쳤나?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

 

일단, 친구 추천대로

떡볶이1, 김밥1, 쫄면1 요렇게 주문을 했다.

 

(이렇게 먹어보고 맛있는 메뉴는 추가하기로 하였음.)

 

 

 

 

 

 

 

공단떡볶이 김밥

김밥에 참기름을 바르지 않아서 그런가

뭔가 푸석푸석해 보입니다.

 

 

 

 

 

공단떡볶이 김밥은 일반 김밥이에요.

 

 

 

 

 

계란, 단무지, 당근, 맛살, 햄 등이 들어갔습니다.

맛은 존맛도 노맛도 아닌 노멀 그 자체.

남동공단만의 특별함을 원하신다면 패스하셔도 될 듯하오나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공단떡볶이 자주 가는 친구 말로는

순대는 그냥 그러니, 떡볶이, 김밥, 쫄면만 시켜먹어보라고

저도 친구처럼 남동공단떡볶이 추천 메뉴는 떡볶이(or 라볶이, 쫄볶이), 김밥, 쫄면 입니다.

 

 

 

 

 

 

 

밀떡볶이 입니다.

인천에서 가장 맛있는 밀떡볶이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에요.

진심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밀떡과 국물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상도동 오시오떡볶이와 흡사한 맛인데,

뭐랄까 조금더 매운맛이랄까요?

 

 

 

중앙대맛집 : 상도 오시오 떡볶이 (feat.존맛)

나의 개똥같은 맛 철학 가운데 하나는 위생과 맛은 반비례 라는 것이 있다. 이말은 즉슨, 상도 오시오 떡볶이에서 위생을 바라면 양손 스뜌빗. 그냥 지금 뒤로가기를 누르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

cinmunya.tistory.com

 

 

개인적으론,

상도 오시오떡볶이가 더 맛있지만,

인천산다면 굳이 서울 상도동까지 갈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구요?

남동공단떡볶이가 있으니까요.

 

 

 

 

 

 

남동공단 쫄면(3,000원)

미친 쫄면 가격 개혜자네요.

근데 맛이 허접하면,

삼천원이라도 용서가 안되죠.

 

먹어볼게요.

 

 

 

 

 

 

 

앗.

떡볶이 먼저 먹어볼게요.

냠냠

개맛있다.

미쵸따리.

 

 

 

 

 

 

 

쫄면도 냠냠냠.

새콤달콤 진짜 맛있네요.

삼천원에 가능한 맛인가?

 


 

떡볶이를 1인분 더 먹을까

쫄면을 1인분 더 먹을까

고민하다가 떡볶이는 재료 포장을 하니까

쫄면을 먹기로 했어요.

 

 

 

 

 

 

또 다시 시작된 쫄면 ㅋㅋ

너무 많이 먹는거 아닌가 싶은데,

시켰으니 먹어야겠죠?

ㅎㅎㅎㅎ

 

 

냠냠

 

 

 

 

클리어~!

잘먹는 남편이 있어서 오늘도 돼지런하게 잘 먹었네요.

인천 떡볶이 3대 맛집인 모녀 떡볶이랑은 결이 다르지만,

밀떡파에게는 사랑일 수 밖에 없는 남동공단떡볶이

아직 안드셔 보셨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재료만 포장해서 집에서 드셔도 너무나 맛있어요 !

 

(극찬해서 알바 같겠지만, 내돈내산입니다.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