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현지인 맛집 산방식당 밀면 드디어 먹어보다

728x90
반응형

제주도 현지 맛집 추천

제주도 산방식당 밀면, 수육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제주도로 신혼여행 다녀와서

후기를 하나씩 올리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 20'제주도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밀면 맛집

제주도 대정읍 맛집

산방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휴무날에 갔다가, 근처 홍성방에서 밥먹고

다음 날 또 방문한거라죠.

산방식당 휴무 : 매주 수요일

영업시간 11시 ~ 오후 6시

->보통 꿀직장인 보다 워라벨 굿이네요.







* 산방식당 주차 팁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으며,

주차장은 구비되어 있으나

넉넉하지는 않아요.

때문에 저희는 주변 주차공간을 찾아서 주차를 했답니다.








목요일 2시쯤 도착했을까요?

손님들 많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 차 장난 아니죠..?



웨이팅 없어서 진심 다행인 부분.











손님 많고요.

화장실 있고요.

이제 착석한 후 주문하면 됩니다.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제주식 밀냉면

제주식 비빔밀냉면

산방수육


이렇게 주문했어요.









손님 많죠?

대부분이 식사손님,

게다가 국수 손님이여서

회전율은 정말 좋더라구요.









수육을 어찌 삶았는지 잡내가 안나네요.

수육 가격이 저렴하고, 사진을 보니 뒷다리살일 것 같네요.

조금은 퍽퍽하긴한데, 잡내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장을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밀면이 나왔어요.

제주식 밀냉면.

면발이 좀 굵네요.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쫄면 같아요.







산방식당 비빔밀면입니다.

양념이 맛있더군요.

개인적으론

물밀냉면을 더 좋아하지만,

비빔밀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것은, 둘 다 시켜서 나눠드시면 좋다는 말씀입니다.

정말 하나만 드시면 아쉬워요.






밀면과,

고명으로 얹어진

돼지고기 수육을 함께 먹어봅니다.


고명으로도 두세점 수육이 올라가지만,

그걸로는 사실 좀 아쉽죠.

그래서 저희는 수육을 시켰는데,

가성비 좋아서 만족하긴 했네요.

ㅎㅎㅎㅎㅎ







클리어.


솔직히,

제주현지맛집으로

제주식 밀면 맛집인 산방식당이

늘 손꼽히지만,

그정도로 맛있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 말은,

제주 오는정김밥을 먹었을 때엔,

너무 맛있고 충격적이라

제주도에 오는정김밥 먹으러 와도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거든요..?

그런데 산방식당은 그 정도에도 못미치는것은 물론이거니,,

다음 제주 여행시, 밀면 때문에 산방식당을 찾거나

그럴일은 없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요걸로 충분히 주관적인 평이 되었으리라 믿고,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