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한정식맛집 구월동 산넘어남촌 솔직후기(ft.라노비아카페)

728x90
반응형

인천한정식맛집

수산동 산넘어남촌 후기





인천 한정식 맛집인 산넘어남촌

강원도 토속 한정식 전문점이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인천 한정식 맛집 또는 구월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고려해 봐도 좋을 가성비 좋은 한정식 집이다.




산넘어남촌은 주차장 잘 구비되어 있고,

주차 직원분들이 계셔서 주차하는데 너무나 편리함.

그래서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이라고 해도

나무랄 데가 1도 없음.


게다가 부모님들은 토속 음식을

정말로 애정하잖슴?ㅎㅎㅎ




<산넘어남촌메뉴, 산넘어남촌가격>


일단 메뉴는 매우 단출함.

영월정식 OR 동강정식

둘의 차이는 무엇일꼬...?

명태무침보쌈의 유무라 할 수 있겠다.

보쌈을 안먹고 가면 너무나 아쉬우니,

게다가 가격도 부담이 없으니

동강정식(14,900원) 2인을 시켰다.





실내인테리어도 정갈하고

음식도 정갈하고

라임도 지렸다..ㅎ




여튼 시작해보자.

도토리묵밥, 도토리묵전, 샐러드

도토리묵전에 샐러드를 싸서 먹으면 된다.

하.. 정말이지

산넘어남촌은 양이 넘나 많음.

아지매들이 좋아 할 곳이야...


(아지매 = 울엄마)

ㅋㅋㅋ




초스피드로 음식을 가져다 주셔서

속도가 좀 버거운 느낌은 있었다..

제철겉절이녹두닭이 나왔다.





명태무침보쌈이 나왔다.

보쌈 밑 양파도 맛있었고,

보쌈도 맛있었다.

동강정식 시키길 잘했군.



맛있어 보인다.

냠냠.



감자 옹심이와 시래기밥이 나왔다.

감자옹심이는 준비된 육수에

감자옹심이와 조개, 버섯등을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면 된다.

시래기밥은 시래기 자체에 밑간이 되어 있어서

싱겁다 느끼는 분들은 간장을 첨가하여 드시면 된다.




따뜻한 국물이 들어가니

이제 좀 마무리가 되는 것 같다.

감자옹심이는 어찌나 쫀득하던지..

제일 맛있게 먹었다.




음식이 하도 많이 나와서 남겼다......

진짜 친구랑 배잡고 나왔다....

감자떡은 먹지도 못하고 포장해서 급히 나왔다..


그래서 어디를 갔는고... 하면

라노비아카페.

이 코스는 뮹슐랭 코스인데,


밥은 산넘어남촌

커피는 라노비아카페

이것은 진리의 코스.


남촌 저수지를 끼고 있는 라노비아카페는

커피 테이크아웃 하여 저수지를 한바퀴 돌아도 좋고,

저수지를 바라보며 차한잔 마셔도 좋다.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인천 예쁜 카페 중 하나라죠.


사진은 없지만.....

(포스팅 할 생각이 없어서 찍지도 않은..)

이 카페는 그냥 믿고 가보시라는?

ㅎㅎㅎㅎㅎㅎ

(되게 신뢰감 있네?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