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아쿠아필드 할인정보 및 후기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고양 아쿠아필드
할인정보 및 후기


J와 나는 가끔 찜질방이 땡길때

아쿠아필드를 가곤 한다.


<아쿠아필드 영업시간>

주중 8:00- 23:00

주말 07:00-23:00


아쿠아필드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다.


아쿠아필드 이용금액은 6시간 기준의 금액이며,

1시간 초과시 5,000원의 추가금액이 발생 된다는 점.


시간계산을 잘 하여 이용하면 좋을 듯 싶다.



아쿠이필드 고양은,

스타필드 고양점의 4층에 위치해 있다.


아쿠아필드 고양 주차 꿀팁은,

4층의 3번홀에 주차하시면

입구 바로 앞이라는 것.


하지만 이 꿀팁도, 자리가 있어야지 가능하다는 점.

아침일찍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사항이다.





이제 본격적으로 고양 아쿠아필드

후기 포스팅을 시작하겠당.


먼저 아쿠아필드 할인정보 부터,

주말기준 8시 이전 입장시 15,000원(대인)

이용 가능하지만,

솔직히 8시 이전에 가는것은

잠이 많은 나에게는 너무나 힘든일.....


그래서 J는 아쿠아필드 갈때

티몬에서 티켓을 구입한다.

티몬 아쿠아필드 가격정보(클릭)


1인 17,500원인데,

쿠폰 사용하고,

적립금 있으면

16,000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8시 이전(주말기준) 입장시 15,000원에

이용 할 수 있는 금액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16,000원은 개이득 아니겠음?


처음 아쿠아필드 하남 갔을때에는

이런 할인혜택이 없어서,

1인 22,000원에 주고 이용했던 것 같다.


여튼, 할인정보는 꼭 챙기시길 -☆



출발 전,

소세지를 먹는

참된 돼지의 자세.


이제 진짜 간다앙.




스타필드 4층에 주차를 하고,

아쿠아필드를 신속하게 간다.


티켓몬스터를 통해 구입한 티켓을

티켓발권기를 통해 교환해주자.




9시 반쯤에 입장하였고,

우리는 3시 20분에 나왔다.




이번 아쿠아필드는

역대급으로 사람 없어서

진짜 좋았다.

원래 릴렉스룸 들어가면 코고는 아재들

2~3명 있는데,

이용하는 분들이 10명이 채 안되어서

신나게 티비를 보면서 뒹굴거리다 보니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다.



아쿠아필드 푸드코트

무엇을 먹을까 고민 끝에

성수동 육칼,

짜장면세트( 짜장면 + 미니탕수육)

을 시켰다.


성수동육칼 9,500원

짜장 탕수육세트 11,000원

가격은 창렬창렬 그 자체,

사실 아쿠아필드에서 김혜자 선생님을 찾는건,

우물에서 숭늉 건지는 격이랄까?ㅎㅎ


여튼, 맛있기를 바라며 기다리고 있었다.



짜장면과 미니탕수육 세트가 나왔다.

와우!

언 빌리버블

.

.

제가 드릴 점수는요


3

2

1

.

.

0점이랄까?

ㅎㅎㅎㅎ

와 진짜 너무 돈 아깝더라.


늘 오면 돈까스세트를 시켜먹었는데,

앞으로 괜한 모험은 하지 않기로

J와 나는 다짐 해본다.ㅋ




아쿠아필드 성수동육칼 9,500원


노맛 짜장면에 깜놀하고

성수동 육칼을 먹어보기로 한다.


음식 나오는 속도가 달라,

둘이 나눠먹다보니

맛없어도 짜장면 클리어 함;;


맛은 없는데 못먹을 정도는 아님.;;




육칼은 짜장면 보다 낫다.

그러나 국물의 진한맛이 조금 부족하다.

17% 부족하다.

먹으면서 자꾸 갸우뚱 갸우뚱 

고개를 흔든다.



파가 많아서 좋았고,

소고기도 종종 보인다.


가장 무난한건 돈까쓰지만,

짜장에 데여서인지

성수동육칼도 괜찮은 것 같다.


그래서 너의 점수는??

.

.

.

10점 만점에


.


.


.


5.5점?




내가 파가 달큰해 맛있다고하니

파를 다 건져준 J다.


이거 사랑일까..?


아님 나를 멕이는 걸까..?




우리가 열심히 

짜장면탕수육 세트와

성수동육칼을 먹는 동안,

우리 옆 테이블 커플은

김치볶음밥을 싸와서

열심히 드신다..

ㅎㅎ



아쿠아필드 편백방

여기가 레알 시원하니

누워있기 너무 좋은 곳.



아쿠아필드 구름방

하남 아쿠아필드 첨 갔을때

신세계였던 곳.


습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나는 구름방 별로임.



아쿠아피륻 미디어아트룸


'적재 - 별보러가자'




야외 족욕하며 바라보는 북한산.

날이 좋아서

북한산이 훤히 보인다.


구름이 뭉게뭉게.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손님이 별로 없었다.


다들 야외로 놀러 간 거겠지

고맙게도.


간만에 아쿠아필드에서

제대로 힐링을 하고,

우리는 스타필드 구경을 하기로 했다.



눈에 보이는 것은 무엇?

공차.

요즘 공차홀릭이라

타로밀크티+펄 점보를 시켰다.

당도와 얼음은 중간으로!


스타필드 공차는 T멤버십 할인 안된다.

그러나 공차 멤버십 적립은 가능하여,

음료 기다리며 공차 회원가입을 해본다.

ㅎㅎㅎ




결혼하는 동생 선물을 구경하러

발뮤다에 갔다.

스타필드 고양 발뮤다 행사중이라

발뮤다 치고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다.


발뮤다와 다이슨, 블루투스 스피커, 파타고니아,

자라홈 등등을 보고

우리는 밥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떡볶이랑 순대가 넘 먹고파,

검색해보니 김포 무지개분식이

내 눈에 들어왔다.


이제 내가 체크해야 되는 것은,

오늘 영업을 하는지,

그리고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토요일 정상영업.

영업시간은 20시까지.


그렇다면 출발해볼까?ㅎㅎ



우리 앞에 있는

스펙트라에겐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움직일때마다 트렁크 문이 흔들거리는데,

무언가를 말해주려고 하는 것 같았다.


그나저나...

너무 위험해 보인다구욧!!

결과적으론,

김포 무지개분식은

토요일 정상영업이지만,

오후 6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가니

재료소진으로 인하여 금일 영업은 종료되었다는

팻말이 보였다.


아...

배고파 죽겠는데...


아....

톨비까지 내면서 온건데...


아........

여기까지 오느라 40분 걸렸는데.....


아...

'집 근처에서 밥먹자'




우리가 좋아하는

병방시장 놀부홍두깨칼국수

김밥, 돈까스, 칼국수

12,000원의 행복.


진짜 가성비가 지린다는 것은

병방시장 보고 하는 말.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냥 미친 맛집임.


이 날은,

때빼고 광내서 그런가

더욱 더 맛있었다능.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