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패킹: 인천섬투어 자월도로 가즈아~!

728x90
반응형

한달 전 다녀왔던 자월도 백패킹.
너무나 좋았던 기억을 더듬으며 포스팅 고고싱.

섬패킹 3번째 자월도 되시겠음.

첫번째 -> 굴업도
두번째 -> 여수 화하도

두곳다 백패킹성지네 ..^^;


인천광역시 관광안내에 따르면,
인천광역시에 갈 만한 섬들이 매우 많다.
게다가 인천시민 배삯 할인까지 되니, 가지 말아야 할 이유가 1도 없는 셈.

같이 간 일행 중 나만 인천시민이라, ​80% 할인 ​받으니, 거저로 가는 것 같은 기분 감출 수 없었음.

나와 J는 인천항 -> 자월도
먕봉이는 대부도 -> 자월도
운항 출발지가 달랐다.
요금도 다름!
대부도가 조금 저렴함.
게다가 인천항 주차는 레알 헬 투더 헬이다.

예전에 굴업도 갔을 때,
아침 8시배라 인천항 일찍 도착하니 주차장의 주차공간이 널널했는데,,,,

이번에는 12시 배라,,, 주차장이 다 만석이었다........ 위험을 무릅쓰고... 여차저차 주차를 하게 되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차 한 곳과 인천여객터미널과의 거리는 1.5키로..... 열심히 걸어보자 ㅋㅋㅋ
백패킹 할 생각에 덩실덩실 신나게 움직였다.


출발시간 30분정도 미리 도착해서!
미리 예매해 둔 티켓을 매표소에서 교환하고,
배시간까지 대기쓰~!


#커플백패커#백패킹가방#잔스포츠스카우트
이렇게 해시태그를 인스타에 하고 싶지만..^^
자랑할 땐 듣는 사람 입에 뭐라도 물려줘야 해서..... 참아본다 ^^


출발까지 20분 남은 상태.
대합실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나눠마시쟝
#스노우피크시에라 은근 유용함.
스노우피크 머그랑 시에라 중 고민하신다면, 나는 주저없이 시에라컵을 추천하고 싶음!


탑승!
자월도 가즈아 !!!!!!


배에 탔더니, 사람들 생각보다 없더라.
당일치기로 가시는 분들도 많고,
섬은 웬만하면 아침 일찍 출발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12시 50분 출발인 우리는 넉넉ㅎㅏ게 갔다.
우리가 탄 페리는 좌석 지정이 아니여서, 사람이 없으면 누워갈수도 있지만, 사람이 많으면 들어가기도 힘든.....ㅠㅠㅠ;​


과자가 남아서 갈매기들에게 나눠도 주고.​

사진도 찍어봤다.​


어? 도착?
응, 도착!​


ㅋㅋㅋㅋㅋ 가쟈가쟠ㅋㅋㅋㅋ
자다가 깨서 급하게 짐을 챙겨 배에서 내린다.​


웬걸ㅋㅋㅋㅋ
스노우피크에 맥주 따라마시고 컵을 두고왔다.
다행이도 배에 내리자마자 생각이나서 바로 뛰어가서 컵을 가지고 나왔다.........ㅠㅠㅠㅠㅠㅠ휴.....ㅠㅠ​


자월도 도착!
갑자기 뛰었더니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거리는게, 나 살아있음을 다시한번 느낌(뭐랳)​


자월도 선착장에서 장골해변까지는 2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살살 걸으면서 주변 경치를 느끼면 좋을 듯.​


자월도 장골해변 도착했다.
도착하니 이미 많은 백패커들이 와있었다.
후후후후후후.
우리도 합류!
친구 커플도 이미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라면을 드시고 있더라!


우리도 근처에 자리를 잡았다.
#미니멀웍스파프리카#봐도봐도예쁨
이런게 바로 도치맘인가?ㅋㅋ


#파타고니아반팔티
나름 파타고니아커플반팔티네
작년에 구입해서 잘 입고 있는 즁
캠퍼는 파타고니아지!


자월도 오기전에 검색해보니,
해루질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 하여서
호미를 준비해 갔다.
ㅋㅋㅋㅋㅋ
미련하게도 맨발로 들어가서 발바닥이 찢어짐


우리가 잡은 조개들
날 제대로 잡고, 다시 오고 싶다....ㅠㅠㅠㅠㅠ
너무 조개들이 작아서 다 풀어줬다는....ㅠㅠㅠ​


발바닥찢어져서... 슈퍼에서 빨간약 사서 바름 ㅠㅠ 흐규흐규흑흑


먹방타임
캠핑의 꽃은 음식
먹캠퍼 ㅋㅋㅋㅋㅋ


막걸리 짠!
#스노우피크 아니고 #술노우피크 ㅋㅋ​


크..... 죽인다
파향솔솔솔~


데리야끼 소스 투척!
크..... 꼬치없는 닭꼬치 ㅋㅋ​


떡볶잉~!
크..크앙아앙
넘나 맛있다 ㅋㅋㅋㅋㅋ
즉석조리식품이라 맛은 평타 ㅋㅋ
밀떡이라 술술 넘어가구나


떡볶이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넙적만두!
친구가 요즘 네이버스토어팜으로 음식들을 엄청 주문한다고 하던데, 꽤 쓸만하더이다! ㅋㅋ​


보글보글
술술넘어가는 떡볶이.​


떡볶이가 술술넘어간다고?
술술넘어가는건 맥주겠지?
ㅇㅈ !​


크... 좋다 ㅋㅋㅋ
일광욕 하면서 비타민d제대로 섭취​


엄청 기대하고 기대했던 화로장작!
J가 구입한 화롯대 개시!​


장골해수욕장 슈퍼에서 장작을 사와
솔방울의 화력을 빌려 장작을 피웠다.
타닥타닥 타는 소리는....
무슨마리 필요하오리까.............
동영상은 인스타그램 : cinmunya 참고하셈ㅋ


삼겹살 파뤼 예~!
계속 먹고 먹고 먹고 하니까
배가불러서 많이 못먹은 삼겹살까지 먹고,,
소고기는 못먹었다....
시즈닝으로 밑간 + 오일코팅까지 다 해놧는뎁... 쩝ㅋㅋㅋ
물론 내일 아침일어나서 먹었쥐.​


장작은 타닥타닥
우리는 노닥노닥
크...행복​


소원성취한 나님 되겠음.
화롯대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
어디꺼 인지는..... 궁금하신분은 댓글달아주시면 알려드림 ㅋㅋㅋㅋ
왜냐면 내가 구매한게 아니라
현재 나한테 구매정보가 없음 ㅠㅠㅠ


크.. 분위기 작살나네....
지금보니 더 아쉬운.. 그리고 아쉬움이 남아 또 가게 될 자월도!
2편으로 또 찾아뵙겠삼.ㅋㅋㅋㅋㅋㅋ
2편에는 장작소세지 구이, 맥시코전, 소고기스테이크, 롯지팬으로 한 닭구이, 버터오징어, 라면 등으로 찾아뵙겠음! ^_^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