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후기, 팁

728x90
반응형

‘고양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후기’라고 쓰고 아쿠아필드할인팁 이라 읽는다.
저번주 일요일 고양스타필드 찜질방[아쿠아필드]에 다녀왔다.
고양스타필드는 두번째방문이고,
아쿠아필드는 하남에 이어 두번째다.
따지고 보면, 지점이 다르니 처음이나 다름 없을지도.
그러나 기본적으로 운영방식은 똑같고,
약간의 차이만 존재할 뿐.

하남스타필드와 고양스타필드 아쿠아필드의 가장 큰 차이는 노천탕의 유무 그리고 크기다.

하남스타필드아쿠아필드 노천탕 유
고양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노천탕 무
그러나 전반적으로 고양아쿠아필드가 훨씬더 넓어서 조금더 여유가 느껴졌음.
노천탕 없는건 개인적으로 넘 아쉬웠음.
그러나 바데풀이나 유수풀 이벤트탕 등이 좀더 넓게 있었다.
그냥 하남보다 전체적으로 고양스타필드가 더 큰 느낌이랄까..

고양스타필드 주차는 여전히 왓더헬이였음.
아쿠아필드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팁은.
오전8시 이전에 가셈.
그러면 이용요금도 14,000원(1인기준)이며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음.
2시쯤 집에 가려고 보니 주차줄 장난 아니었음.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고양아쿠아필드 7시 40분쯤 도착.
은근 사람 많더라.
주말에 이용하실분들은,
일요일 오전보다는 토요일 오전이 더 한산하다고 함.
그리고, 아쿠아필드는 가족단위로 많이와서
커플들의 애정행각에서는 벗어날 수 있지만,
유딩들이 많음.
유딩 방치는 커플애정행각 뺨침ㅋㅋ



입장권 발권을 하면 티켓을 줌.
티켓으로 찜질방 옷, 수건 교환하면 됨.

추가 대여는 위 사진의 가격을 참고하면 될 듯.
칫솔, 때수건 정도만 챙겨가면 좋을 듯.
물론 필요한 용품들은 일회용으로 다 팔고는 있으나, 살짝 돈 아까움 ㅋㅋㅋㅋ

아맞다.
아쿠아필드가격 성인기준 1인 22,000원
시간제한 있다는거 참고!
6시간 이용요금이며, 초과시 나갈때 결제해야 된다는 점~
이렇게 생각하면 아쿠아필드 찜질방치곤 개비쌈 ㅋㅋㅋㅋ 자비없음. 찜질방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ㅋㅋㅋㅋ 정용진부회장님ㅋㅋㅋ 역시 돈벌줄 아시는 분ㅋㅋ
한국사람 프리미엄 좋아해효

여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전8시 이전 입장, 오후 8시 이후 입장하시면 입장권이 14,000원임.
그러나! 아쿠아필드영업시간 6:00 - 24:00 이기에, 오후8시 이후 입장하면 솔직히 14,000원이 가격 할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억울한면이 없지 않아 있음.





#아쿠아필드푸드코트
ㄷ ㄷ ㄷ ㄷ ㄷ ㄷ
돈까스는 기름에 튀긴거라;
솔까 무난 ㅋㅋㅋ
전주비빔밥은;ㅋㅋㅋㅋ
전주 빼시고 파시면 좋을 듯.
괜히 전주에 악감정 생길 뻔 ㅋㅋㅋ
왕돈까스 13,000원
전주비빔밥 8,000원
가격은 아쿠아필드 이용요금처럼 사악함.
그러나 찜질방 이용하면서 안사먹기란 여간 쉽지 않음.ㅋㅋㅋ



소금방, 구름방, 대나무숲, 오로라방, 참숯방, 릴렉스룸, 야외 족욕탕 등 다양하게 찜질을 즐길 수 있음.
특히나 야외 족욕탕은 요즘 같은 날씨에 짱조음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쉴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음.




아쿠아필드스낵코너
여기가 또 개 바가지 요금ㅋㅋㅋ
맥반석계란 3개 3,000원 ㅋㅋㅋ 즉, 하나 천원 꼴.
이건 뭐. 이럴 수 있음.
맥주는 3500원. 맥주가 저렴하게 느껴짐.
식혜 3000원.

마이구미 한봉지 사먹었는데,
분명 우리동네 롯데마트에서 세봉에 1500원 팔았던 것 같은데....

같은 상품이 하나에 2,500원이다.
읭......이거 실화냐..
안먹으려다가 걍먹음.
왜냐?
난 호구니까.


릴렉스룸에서 티비보는게 또 왜이리 좋은지.
조금만 뒹굴거리고 씻으면 6시간이 훅 간다.
시간제한이 있어서 인지,
시간이 더 잘가는 느낌-_-

오랜만에 푹 쉬다 옴ㅋㅋㅋ
여전히 아쿠아필드는 좋았다.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 빼면 나무랄게 없는.

크크크.
아쿠아필드할인 팁 찾아보시는 분들은
아까 말씀드렸듯,
아침시간을 이용하셈.
그럼 전 이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