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사마귀 냉동치료 리얼후기 #4(혐주의)

728x90
반응형

족저사마귀 냉동치료 네번째 생생후기
나에게 사마귀 치료가 네번이나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라는게 거짓말만 같다.
냉동치료를 받아 보신 분들은 공감하시는게, 냉동치료가 무지하게 아프다는 것.

냉동치료가 무엇인가?
액화질소 가스를 이용하여 사마귀를 제거하는 치료법인데, 다른 치료법에 비해 통증이 조금 있기는 하나
재발률이 비교적 적은 편이여서 피부과에서 사마귀 치료로 많이 이용하는 치료법 중 하나다.


나는 계산동의 피부과에서 발바닥 사마귀 치료를 받고있다.
냉동치료 이번이 4번째 임.......
첫번째 냉동치료 받았을 때, 일주일에 한번씩 병원 내원해서 치료받아야 하다는 의사쌤의 말씀을 꿀꺽하고 안감.
그 결과는.ㅎㅎ? ㅎㅎㅎ
치료 받기 전보다 더 이상해짐.. 시밤..ㅎ


*사마귀 냉동치료 후기 포스팅들.
치료 예정 중이신 분들은 앞으로 겪게 될 일이니 포스팅 보시고 가시면 좋을 듯.

사마귀 냉동치료 리얼후기(혐 주의)

발바닥 사마귀 냉동치료 후기(feat.티눈밴드)

그래서 저번주 수요일(19.1.23)에 치료 받고,
바로 예약해서 이번주 수요일(2019.1.30.)에도 치료를 받았다는..............

예전에 냉동치료 받았을 때, 아파서 죽을 뻔 했는데, 치료의 강도를 세게하면 병원 방문 횟수가 줄어드는 것 같았다.
2017년도에 치료 받았을 시 냉동치료 1회로 끝. 대신 엄청나게 아팠음.
현재는 치료시 통증은 약한데.. 매주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의사선생님 마다의 진료 스타일이 있기에 그냥 믿고 따라가즈아~! ㅜㅜ; 

*사마귀 치료는 주 1회 의료보험 혜택이 가능하니깐, 치료의 부담은 크지 않다.
병원마다 가격은 다르겠지만, 내가 가는 병원의 병원비는 14,000원?정도 하는 것 같음.ㅎㅎ

이번에 치료 받았을 때에는.....
냉동치료로 생긴 굳은살을 제거 한 후 급속냉각 ㄱ ㄱ 싱...
와우.. 생살에 냉동치료 받으니까 졸라 아픔.ㅎㅎ;;;;;;;
다른 생각을 해보려고 하지만.. 자꾸 머리가 하얘진다... 흑. 

피도 조금 난 듯.
의사선생님은 사마귀가 발바닥 깊숙이 자리 잡았다고 안아팠냐고 물어보셨다..
"냉동치료를 받아서 아팠지, 적응 돼서 그런지 일상생활 지장 1도 없었어요..ㅜㅜ"

흑흑흑
집에가서 소독 잘 해주라며 반창고를 붙여주심.....ㅜ


궁금한 와타시...
반창고를 살며시 떼어본다 ...
윽... ㅜㅜ 급 소름 개 돋음;;;;;;;;;;;;
식전에 봤으면 식욕 감퇴 되었겠지만~!
안타깝게도 식후에 봤다는....

이제야 졸라 아프고, 걷는것도 힘들고
자꾸 발에 힘이들어가서 그런가 종아리도 아프다..........ㅜㅜ


집에서 빨간약으로 소독을 2일 정도 해주니,
더이상 소독을 안해줘도 될 것 같아서 이제는 그냥 양말신고 잘 다니고 있다.
통증도 치료 첫날처럼 아프지도 않고...
그래도 신경이 치료받은 발바닥에 가있어서, 걷는게 편치만은 않다.....



2019.2.2 딱지가 생겼다.
딱지가 사마귀를 품고 자연스레 떨어져야
나도 사마귀에서 벗어날텐데...........

다음주 목요일에 또 치료를 받으러 간다..........
치료받고 상태가 얼마나 호전 되었는지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음.!


타 블로그 족저사마귀 치료 후기들을 보고, 내 사마귀 상태를 보니 사마귀는 조기에 잡아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 같다.
나는 자꾸 미루다보니 사마귀가 아주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음.....
기다린 만큼 더, 그 만큼만 더 고통이 따를뿐....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