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동맛집 이가네동태탕 그리고 스벅

728x90
반응형

작전동 이가네동태탕

작전동밥집추천 포스팅 되겠음.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가네동태탕" 추천.
생선 싫어하시는분들에겐 불호겠지만, 동태탕, 동태내장탕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극호 밥집 되시겠음.

위치부터 고고싱.

작전역 2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이가네동태당.
접근성은 좋은 편.

주차장도 건물 뒷편에 있음.
주차시 공영주차장 말고 뒷편에 해야 됨.

친구 - 동태알탕(9,000원)
나 - 내장탕(8,000원)

나의 페이보릿 메뉴는 내장탕임.
곤이 듬뿍들어있는 이가네동태탕 내장탕은 와따임다.

여기는 가마솥밥이 제공되기 때문에, 식사가 나오는시간은 대충 20분정도 소요됨.
주문과 동시에 가마솥밥이 조리들어가기 때문.
미리 전화 주문해 놓으면 조금 더 빠르게 드실 수 있음.


크.. 내장탕 곤이양 보소.
캐 많음.
그러나 아쉬운 점은, 여기 간이 좀 쎄다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조금은 아쉬울 수 있음.

탕과 제공되는 가마솥밥.
굿!

이가네동태탕 동태알탕
동태와 알이 낭낭하게 들어가 있음.

후후...

양이 넘 많아서 여자분 혼자 드시기에는... 조금 많을 수 있음.ㅋㅋ


가마솥밥에 밥을 덜어서
물을 부워 후식으로 숭늉먹으면
속이 아주 편안해짐ㅋㅋㅋㅋㅋㅋ

은 훼이꾸 배터져 죽음ㅋㅋㅋ

그래도 숭늉은 포기할 수 없지.


냠냠냠

냠냠냠냠

작전동 혼밥하기 좋은 밥집으로 추천드림.
나도 혼자서 가끔 간 곳이기도 하고~ ㅎㅎ
후후....

밑찬으로 나오는 콩나물이나, 무말랭이도 맛있음.

기본적으로 이집 음식은 간간해서 계속 들어감.


작전동 스벅에서 마무으리~!
작전동스벅 무료주차 1시간 제공 됨.
차액만 납부하면 됨~!

클래식스콘, 라떼 그리고 토피넛라떼 냠냠냠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