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맛집 : 모나미카레 후기

728x90
반응형

동인천맛집 모나미카레 후기

동인천데이트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
모나미카레는 대구에 본점을 두고있고, 서울 경기권에도 체인점들이 솔찬하게 생기고 있음.
항상 예쁜 데이트코스를 알아보는 J가 전날 "나 카레가 먹고싶어." 라는 말에 인천 카레집을 찾아보았고,
마침 동인천에 생긴 모나미카레를 가보자고 했다.

#신포맛집#동인천맛집#인천중구청맛집#모나미카레
지도를 참고하시어 가면 좋을 듯.
우리는 중구청에 주차를 하였고,
한 1시간쯤 이용한 듯 했다.
주차요금은 2,000원!


앙증맞은 모나미카레 외관.
일본감성 물씬 풍기는게, 여심저격 제대로인 듯.

<모나미카레가격, 모나미카레 메뉴>
입구에 적혀있으니 참고하여 들어가면 좋을 듯.

모나미카페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30



모나미카레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본다.
모나미카레 시그니처메뉴가 반반카레라고 생각했는데,
메뉴판 보니까 모나미카레가 있더라 ㅋㅋㅋㅋ

그래서 반반카레, 모나미카레, 모나미 튀김(가아아게, 고로케)를 주문했다.

모나미카레 반반카레.
새우크림카레와 소고기 토마토카레 반반인 카레.
결정장애 있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다.
ㅋㅋ

모나미 튀김.
가라아게 5pcs 고로케 2pcs
가라아게, 고로케 둘다 맛 볼 수 있어 좋은 메뉴.


제일 맛있었던, 모나미카레.
돼지고기와 버섯 그리고 양파, 계란후라이의 조합이 좋았다.
두분이 가신다면 반반카레, 모나미카레를 시켜서 3가지의 카레 맛을 보시는 것 추천!

전체샷.
모나미카페 깍두기도 맛있었고, 카레도 맛있었다.

직원분도 친절했고, 음식도 맛있었다.
토요일 12시쯤 도착했는데, 동인천데이트 하시는 커플들 많이 오시더라.
예쁨예쁨하니 식사 장소로 추천 드리는 바.^^

2019 계획 중 하나인 브롬톤.
구경삼아 광명 벨로엥으로 출발하였다.


2018년식 브롬톤은 세일중이었으나,
원하는 색상은 없었다는 점....... (레드 레드 레드)
비인기 칼라여서 많이 가져오시지 않는다고 하신다 .. 힝...


2019 블랙에디션 터키쉬그린.
생각지도 못한 터키쉬그린 넘 예뻤다.
브롬톤 기본 컬러들은 무광이기에, 실물을 보니 사진보다 예쁨이 조금 덜했다....ㅜㅜ
ppf필름 시공해야 유광처럼 영롱해 보이는데.........
시공하는데 비용이....
역시 감성비는 사악하다......
내년 3월에는 브롬톤 + 브롬핑을 할꺼니까
언능 색상 결정을 해야겠당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