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혼밥러 #1 효성동맛집 신의주찹쌀순대

728x90
반응형

효성동 신의주찹쌀순대 후기


밥은 같이 먹어도 좋지만, 어느순간 혼자 먹어도 좋다는걸 알게됨.
어떻게보면, 혼자 먹는 부끄러움(혹은 쑥스러움)을 극복한 듯 싶다.

오롯이 음식에 집중할 수 있고,
상대방의 페이스에 맞출필요가 없어서 너무나 편하다는 걸 깨닫게 된 후로는 혼자 밥먹는게 편하다 못해 좋다.

물론 좋은사람과 먹는 밥만큼 행복한 건 없다는건 반박불가임.ㅋㅋ

사설이 길었죠..
여튼 18.12.19자 오늘의 혼밥 포스팅을 시작하겠음.

효성동 2번종점쪽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가 나쁘지 않다.
지도 참고하시면 찾기 편하실 듯.


효성동 신의주찹살순대는 프랜차이즈여서 뭐, 믿고 가도 좋으실듯!
프랜차이즈 이즈 평타 ㅇㅋㅇㅋ?
(서너번 가봤는데, 맛 괜찮았음.)

효성동 신의주찹쌀순대메뉴, 신의주찹쌀순대가격

요즘 국밥답게 7~8,000원대에 형성된 가격.
신의주순대국도 먹어봤고, 김치순대국도 먹어봤는데..
음.. 이집 김치순대국 맛있어서
"김치순대국"으로 결정.



주문과 동시에, 밑찬 셋팅 + 공깃밥 주심ㅋㅋ
여기 김치도 맛있음.

아쉬운건 고추가 없어서 좀 아쉽ㅋㅋ
쌈장에 콕콕 찍어먹으면 양파보다 개인적으로 좋은데 말이다...ㅎㅎ


주문 후 5-10분이면 나오는 김치순댓국.
하.. 이집 김치순댓국 맛있음...

부추 듬뿍 + 들깨 세스푼 + 새우젓 조금 = 엄지척
이 공식은 좀 먹어본 사람은 다 아는 공식.


햄버거에 햄이 들어있듯,
김치순댓국에는 김치순대가 들어있음~
김치순대 4개정도와 넉넉한 부속고기.


김치도 맛있고, 순댓국도 맛있어서 깨끗하게 비워봄 ㅎㅎ
효성동밥집, 효성동맛집 찾는분들은 가보셔도 좋을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