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맛집 : 황제소갈비살숯불구이(김치찌개, 계란말이)

728x90
반응형

계양구청 맛집 : 황제소갈비살숯불구이 후기

비가 내리는 날.
늘 약속이 있으면 날이 궂다......

이 뭐 짓궂은 장난인가.

 

여튼, 친구가 우리동네로 와주기로 하여 어딜갈까 고민을 해 보았다.

요즘은 아재아재 한게 꽂혀서, 아재모드로 술마시는게 참 좋더라.

찌개에 술한잔 하고 싶어서, 폭풍검색을 해보니 예전에 소갈비살 맛있게 먹었던 "황제소갈비살숯불구이" 에서도 김치찌개를 팔더라. 일단 가보기로 했다.

 

위치부터 보고 가실게요.

계양구청 뒷편으로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지도를 참고하시면 넘나 찾기 편한 것.

계양구청 주차장 바로 뒤 건물의 1층에 있음!

 

 

일단, 계양구청맛집 황제소갈비살숯불구이는

가격대가 매우 저렴하다.

즉, 가성비 오진다고 할 수 있음!

숯불에 구워먹는 소갈비살 여기보다 저렴한곳 찾기 힘들 듯.

게다가 가게가 넓어서, 단체로 오셔도 좋을듯.

 

 

계산동 가성비 오지는 고기집이라고 했으니, 가격부터 봐야하지 않겠음?

소갈비살 600g(한근)기준 32,000원이다.

그것은 100g에 5350원쯤 한다는 것인데, 이가격이면 집에서 번거롭게 구워먹을 필요가 있을까 싶다.

그것도 가스렌지에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소갈비살 먹어봤는데, 개꿀맛이었다.

굽는분이 굽기달인이라 잘 구워주셔서 그런거일지 모르겠지만 말이다.

 

여튼, 우리는 생고기 김치찌개 1, 왕계란말이 1, 비와서 막걸리가 땡긴다는 친구의 의견에 따라 막걸리1

요래요래 시킴.

 

 

나는 밥을 먹고와 배가 불렀는데, 1인분 주문 가능해서 다행쓰 ㅋㅋㅋ

쿄쿄쿄

김치찌개 1인분도 가능한집 오랜만.

 

 

왕계란말이 비주얼 짱이다.

친구랑 했던말이,
집에서 계란말이 하면 음식점에서 파는 맛이 안난다며 ㅋㅋㅋ

계란만 오지게 든다고 ㅋㅋㅋㅋ

후..

맞는말

 

 

생고기 김치찌개에는 알치알이 얹어진 밥이 한그릇 포함되어 나온다.

쿄쿄쿄

처음에는 찌개가 좀 심심했는데, 끓일수록 맛있었다.

 

 

왕계란말이에 참치랑 치즈 듬뿍

존맛탱이~

크크..

가성비 오진다는 말 밖에.

 

 

찌개랑 밥, 그리고 계란말이

거기에 막걸리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불러서 더이상 술도 못마시겠는거...

 

진짜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먹고감!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