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닭강정맛집 : 찬누리닭강정 후기

728x90
반응형

동인천맛집, 찬누리닭강정 후기

닭강정 전국 존맛은 인천이라고 생각하는 인천人

ㅋㅋㅋㅋㅋㅋ

인천인이라는 점에서, 나의 글의 신빙성은 바닥으로 추락하겠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100이면 99는 신포 손을 들어 줄 것이리라 생각됨.

여튼, 인천에서 자라고 동인천 부근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신포시장 닭강정을 로레알 많이 먹었음.
좋아하기도 좋아하고. 일단 위치부터 ㄱ ㄱ

 

신포시장 초입에 닭강정집 두곳이 딱 있음.
원조닭강정이라 불리우는 신포닭강정과, 신포찬누리닭강정.

둘다 맛은 솔까 도찐개찐인데, 개인적으로 자극적인걸 더 좋아하는 지라 신포닭강정이 더 맛있는 것 같음.

찬누리는 조금 덜 달며 더 매움!

신포는 맵고 담ㅋㅋ

 

토요일 7시 반쯤 도착하니 사람 레알 많음.

이게 바로 도떼기 시장판이지 ㅋㅋㅋ ( ㅇㅈㄹ)

원조 신포닭강정 사람 늠나 많아서뤼~

발길을 돌렸삼.

어디로? 찬누리닭강정으로.

신포는 웨이팅 30분정도 해야되는데, 찬누리는 웨이팅 X

이점에서 매우 끌렸다고나 할까나?

 

신포찬누리닭강정도, 신포에 비하면 조금은 부족하게 느껴지지만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입맛에 비추어 보자면)

여느 닭강정집보다는 훨씬 맛있다는 점~~

그리고 맛있는녀석들 닭강정편에 나온집이 찬누리닭강정이라는것.

 

 

주문하면, 요래 셋팅해주심.

케요네즈 양배추 샐러드 이즈 뭔들

존맛이죠~

 

 

찬누리닭강정 가격!

맥주 가격도 넘나 합리적인것~

 

크..

비주얼 오졌당잉..

케케케

양도 많음많음

2~3먹기 딱 좋은 양

우리가 시킨 닭강정 사이즈가 대이긴 하지만...ㅎㅎㅎ

잘드시는 분들은 대 둘이 먹기 좋음.

그냥 한마리라고 생각하면됨.

 

 

청양고추가 많이들어가서 매콤한게

아주그냥 캐맛남ㅋㅋㅋ

솔직하게 인천 닭강정은 레알 핵존맛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