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육회 백제정육점 후기

728x90
반응형

백제정육점 2호점 후기

종로에서 1차를 맛있게 냠냠하고,

간단히 2차 할 곳을 찾다가 급 꽂힌 메뉴는 육회였다.

금요일이라 여느날 보다 유쾌했으니 육회를...


종로맛집 검색하면 리뷰가 많아 기대감 상승.

많은 매체에 소개되었다고 했는데, 직접 보지는 못해서 어떤 비쥬얼을 갖고 있을지 매우 궁금하기도.

일단 위치부터,


종로5가역이랑 가깝다.
위 지도의 위치는 백제정육점 본점이고, 내가 간 곳은 맞은편 백제정육점 2호점되시겠다.
큰 차이는 없어보였음.

장사가 잘 되서 한 곳 더 생긴 느낌이랄까?



종로5가맛집 백제정육식당!

백제정육점가격 및 메뉴

우리는 육회(28,000원)를시켰다!

많은 테이블에서는 차돌박이랑 같이 먹더라는.

우리는 배가 너무 부른지라 같이 먹지는 못했음..ㅠ




처음처럼이 빠지면 좀 섭함ㅋㅋ
가볍게 먹으려고 왔는데, 양이 절대 가볍지만은 않은.

나는 살짝 언 육회를 좋아하는데, 후후후. 백제정육점 육회가 딱 그런스타일이었다.



겨울이라 추워서 살짝 언 육회는 날 더 춥게 했음 ㅋㅋㅋ

나름 맛은 있음.

가격대비 양은 아주 많은편.

3~4이 와서 육회랑 차돌박이 먹으면 좋을 듯.



이집 메뉴판에는 없는데

양념밥(2,000원)이라고 있음.

이걸 하나 시켜서 육회비빔밥을 만들어 먹으면 돈 번 느낌이랄까?

육회비빔밥을 8,000원에 팔고 있응게 말이댜 ㅋㅋ



흐..
한가지 아쉬웠던건.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이 넘 맛이 없다는 점?

ㅎㅎㅎㅎㅎ

정말 정말. 맛이..ㅋㅋ



양념밥에 육회비빔밥 쓱쓱비벼서 맛있게 먹었당.

다음에 또 갈까? 안 갈 것같지만, 

종로에서 가성비 좋은 육회 찾으시면 백제정육식당 가보셔도 좋을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