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오가네팬케익 맛있음

728x90
반응형

노량진맛집, 노량진길거리음식 추천 : 오가네팬케익 후기.


노량진은 많은 길거리 음식점이 있다.
따로 포장마차길이 형성 되어 있으니 말 다한거 아님??ㅋㅋ

그중 맛있는 집 하나를 추천드리겠음.
오가네 팬케이크라고, 10년전엔 천원에 콜라도 줬던 것 같은데!
10년이 지난 지금은 2,000원이 되었다네.
맛만 변하지 않았지 다 변한듯 ㅠ
세월 야속 잼




가격이 옛날에 비해 많이 올랐댜 ㅋㅋㅋㅋ

기본 2,000원 부터다!

포장 할 것인지, 먹고 갈 것인지 선택하면 테이크아웃 용기에 넣어서 포장 또는 콜라 한잔을 서비스로 준다.



포장마차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음식 샘플은 직접 만들었다고 한다.

판매하는 제품이랑 같은 리얼 팬케익이댜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서 먹으면 콜라가 서비스 ㅋㅋㅋ 포장은 콜라 음슴.



6시반쯤 되니, 웨이팅이 시작되었다.

노량진 길거리 음식중에서도 꽤나 유명한가게임은 분명한듯.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나는 항상먹는 햄치즈팬케익을 먹었다.

다음에는 더블치즈팬케익을 먹고싶은?

다른 사람들 주문하는 걸 먹으면서 들어보니, 은근 다양하게 시키는 듯.

다른 것도 맛있나 보다 ..(안먹어봐서 모름)


마요네즈가 넉넉하게 들어가서 하나 먹으면 느끼느끼하다.



그래서 나는 원래는 맥도날드아몬드라떼를 먹으려했는데,

도저히 느끼해 못먹겠는거, 아이스커피를 먹었댜 ㅋㅋㅋ

맥도날드 아이스커피는 천원의 행복이댜 ㅋㅋㅋ


크크.. 추울때 마시는 아아는 짱이지~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