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대만곱창국수 아경면선 후기

728x90
반응형

노량진 야경면선, 대만곱창국수 후기


한국의 동남아 노량진에 대만곱창국수 아경면선 상륙!

대만곱창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매우 희소식


현재, 서울 이촌점 그리고 스타필드고양, 대림, 노량진 이렇게 전국 4곳에 있다고 들었는데

J랑 나랑은 노량진이 젤 가까워서 가보기로 했다.


위치는 노량지너라면 모두 아시는 노량진 이데아빌딩 지하1층에 위치!

이데아빌딩은 노량진돈까스맛집 일미돈까스가 있는 곳 ㅋㅋㅋ

맛집보단 가성비가 좋은 곳 이겠지만..ㅎㅎ


지하철 타시면 노량진역이랑 연결되어 있는 빌딩 지하1층에 위치!

노량진역 3번출구 쪽에 있다.



곱창국수 비주얼을 보자하니, 호불호가 오지게 갈릴판이라

우리는 일미돈가스 하나와 곱창국수 하나를 시키기로 했다.

먼저 노량진아경면선가격 부터 봐보자!

곱창국수와 버블티를 판매한다.

곱창국수, 버블티 세트도 존재하며 세트는 조금더 저렴하다.

곱창국수 중간컵 3,500원 / 큰컵 4,500원

버블티 S 2,000원 / L 3,000원 ( 블랙버블티, 우롱버블티, 타로버블티, 오늘의 버블티 선택가능)


<노량진아경면선 월요일은 휴무 >

우린 월요일에 갔다가 다른곳 갔었지!



일미치즈돈가스다!

하나만 치즈돈가스인게 훼이크

5,000원이라는 가격에 냉모밀 샐러드 밥무한 

역시 노량진 혜자혜자하다!



그토록 궁금했던 곱창국수다.

대만여행 두번 다녀온 나지만, 대만곱창국수는 쉽사리 도전하기에는

비주얼이 좀 거부감들어서 안먹었는데

이렇게 한국에서 먹을 줄이야!



돼지곱창과 국수!

생각보다 나는 괜찮게 먹은 곱창국수 ㅋㅋㅋ



J는 똠양꿍의 악몽이 떠오른다며 먹는속도가 매우 부진하였고 ㅋㅋ

나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먹었다!



밥까지 말아먹었다눙 ㅋㅋㅋ

신기해하는 J가 나를 찍어줌 ㅋㅋㅋㅋㅋㅋ

언제 돈가스는 다 먹은거냣 ㅋㅋ




아직 입소문이 덜나서 그런가 손님이 많지는 않다!

그런데, 대만곱창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시러 와도 좋지 않을까 싶다.

그런데 우리는 글쎄... 

노량진의 장점은 스타필드 고양 아경면선보다 저렴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군.

여튼, 색다른 경험임은 분명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대만국수대신 베트남쌀국수를 먹도록 하쟈 >_<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