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 한우 맛집, 인생한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마장동 한우 맛집 추천
먹보스 쭈엽이 한우 맛집 인생한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마장동하면 한우, 한우맛집 하면 마장동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지난주 일요일 남편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마장동은 보통, 마장동축산물시장에서 한우를 구입하고 마장동 숯불집에 가서 상차림 비용을 지불하고 식사를 하는 시스템이죠.

그러나, 인생한우는 숯불집에 정육점도 있어서 원하는 한우를 인생한우에서 직접 구입해서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어떻게 인생한우를 즐겼는지,

인생한우는 마장동 숯불집으로 어땠는지 함께 가보겠습니다.

 

 

 

 

 

 

저희부부는 인생한우에서 직접 소고기를 구매해서 먹어본 적도 있고,

마장동 축산물시장에서 한우를 구입하여 숯불집으로 인생한우를 방문 한 적도 있습니다.

사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마장동 축산물시장 태원한우에서 한우 구입하고 인생한우 방문하는 것이 최고였습니다.

태원한우 + 인생한우 조합은 사랑이거든요.

혹시나, 고기가 부족하면 인생한우에서 추가로 구입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인생한우 위치부터 가보겠습니다.

 

 

 

 

마장동 인생한우

주소: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31길 43 2층

연락처: 02-2292-2888

영업시간: 매일 11시 ~ 22시

예약 가능. 단, 룸만 예약 받으니, 관련사항은 위 연락처로 전화해보면 정확히 알 수 있을 듯.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성동구사랑 상품권이나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어 방문하면 10%정도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생한우 주차: 주변에 마장동 공영주차장이 여러곳에 있사오니, 가까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될 듯.

공영주차장이라 일요일은 주차요금을 받지 않는다는 것은 개꿀.

우리부부는 차를 가지고 방문할 때엔 일요일 오전시간 대에 주로 이용하는 편.

 

 

 

 

<태원한우에서 구입한 한우 내역>

한우살치살, 한우안창살, 한우꽃등심.

가격은 부위마다 다르며, 안창살 같은 경우에는 투뿔넘버나인 경우엔 가격이 조금 비싼편(25,000원).

 

 

 

 

 

일요일 오전 11시가 살짝 지나서 인생한우 도착.

태원한우 숯불집으로 유명한 인생한우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가게 내부와 화장실이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다.

물론 숯불집으로도 좋았고..!

 

 

11시 오픈이고 우리가 도착하였을 때엔 11시 10분경이었는데,

오픈시간대라 다소 어수선함은 있을 수 있다고 하였는데,

직원분들께서 식사를 하고 계시고,

장사 준비를 하고 계셔서 조금은 분주해 보이셨으나

이용에 불편함은 없었다는 것.

 

 

마장동 인생한우

 

인생한우 룸, 그리고 일반 테이블석.

룸과 홀 이용 손님들은 가격이 다르다.

룸은 더 비싼게 당연하겠지만..ㅎㅎ

여튼, 이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매장은 넓고, 쾌적했다.

오픈시간 맞춰가니 첫 개시 손님이었다는. ㅎㅎ

 

 

 

인생한우 가격 및 메뉴

 

인생한우 상차림비용 안내 문구와 식사류 등에 대한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인생한우 고기를 이용하면 홀과 룸 비용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인생한우가 아닌 다른 곳의 고기를 가져오는 경우에는 룸(10,000원), 홀(7,000원)이며,

태원한우 손님은 홀 비용이 인당 6,000원이라는.

아마도 인생한우 사장님이 태원한우 사모님이라서 천원 할인이 가능한 것 같기도 하고...?

태원한우 연계 숯불집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인생한우에서 구매하는 한우의 고기질도 좋지만, 비용이 태원한우보다 아주 약간 더 비싸다.

때문에 필자 추천은, 태원한우에서 구입 후 부족한 부분만 인생한우에서 드시기를 추천드린다.

 

위 한우는 태원한우에서 구입한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보기만해도 행복했었다....ㅠㅠㅠㅠ

간만에 신나게 먹어서, 당분간 생각 아니겠거니 했는데...

웬걸.. 포스팅하니 또 먹고싶어진다.

 

 

 

 

 

인생한우 기본 셋팅.

찬들의 맛은 평범하다.

사실 나는 마늘과 양파절임 그리고 소금, 와사비만 있으면 만족이다.

 

 

 

육회가 먹고 싶다던 남편은, 태원한우에서 서비스 품목으로 육회를 골랐다.

서비스로 받은 육회의 양은 많지 않다.

많지 않은 양이지만, 그럼에도 육회 양념값을 받기 때문에(달걀 노른자도 없네..ㅠ)

개인적으로 서비스 품목중에 육회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

가성비가 너무 떨어진다고 해야될까?ㅎㅎ

 

그럼에도 오랜만에 먹은 육회의 맛은 좋았다고 한다.

 

 

 

 

숯불을 넣어주셨다.

이제 불판이 가열되면 소고기를 올릴 것이다.

드디어 시작인 것이다.

 

포스팅 보고 계시는 분들도, 다함께 눈으로 드시라..!

 

 

 

 

 

꽃등심에서 새우살이 빠진, 알등심부터 불판에 올렸다.

흡사 비주얼이 채끝같아 보인다.

이번에는 꽃등심 주문할때 조금 두껍게 썰어달라고 말씀드렸었다.

2.5~3cm 정도로 내 기준 씹는맛이 아주 좋았다.

 

 

 

 

하.. 숯불에 구워먹는 한우는 사랑이다.

정말 없던 사랑도 생길 것 같다..

그렇지만 내 앞에는 남편이 앉아 있어서.. ㅎㅎ

사랑이 넘치는 시간이었다고 할까나..?

(보고 있나? 남편?)

 

 

 

 

 

gif 화질은 정말 안습이다..

소고기의 붉은기가 하나도 안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

 

 

 

 

 

알등심 두께 샷.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핏기만 없애주기로 했다.

너무 익히면 질겨질 수 있으니 참고..ㅎㅎ

 

 

ㅠㅠ

먹고싶다 알등심.ㅠㅠ

육즙 팡~ 담백한 맛이 특징이었다.

 

 

 

 

소금에 콕.

소금에 찍어 먹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이지.

 

 

 

 

 

육즙.. 마블... 완벽하지 않은 것이 없었다.

 

 

 

 

와사비도 진리지만,

나는 한우는 뭐니뭐니해도 소금이 최고더라.

한살 한살 먹으니, 뭐랄까 담백하고 기본기가 탄탄한게 존맛이더라.

 

 

 

 

 

새우한마리 몰고가세요!

새우살 투척!

새우살이 조금 작아서 아쉬운면이 없잖아 있지만,

백프로 만족이란 있기 힘들지 않겠는가..ㅎ?

이번에 구입한 한우 퀄리티는 대체로 만족이다.

 

 

 

 

새우살은,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한 그 식감이 아주 좋았다.

남편은 오늘 느낀 새우살이 진짜라고.. ㅎㅎ

너무 맛있다고 했다.

 

남편이 맛있게 먹으면 괜히 내가 뿌듯하다..ㅎㅎ

 

 

 

 

 

꽃등심(새우살+알등심)을 클리어하고,

살치살과 안창살이 남았다.

 

사라짐이 아쉬워 ㅠㅠㅠㅠㅠㅠㅠ

 

 

 

 

새우살 비주얼.

아.. 진짜 저런 비주얼에 맛없기 가능?

노가능;;

 

 

 

 

새우살의 부드러움은,

마치 스웨이드 같았다.

 

(뭐래니)

 

 

 

 

 

 

판 갈아주고, 살치 갑니다.

총총총 ㅎㅎ

 

살치살 마블도 장난아니쥬?

 

 

 

 

숯의 상태도 좋고, 고기도 훌륭하고

아.. 정말 칭찬밖에 할 수 있는게 없네요.

 

 

 

하... 찐이다 찐.

마장동 존맛 한우집.

태원한우, 인생한우 강력 추천 드림.

 

 

 

살치살을 먹기좋게 자른 뒤

이제 취향에 맞게 익혀 먹기로 했습니다.

 

 

 

 

 

이상태 딱 좋죠.

현재 임신중이라, 술을 못 마셨는데

안주가 이렇게 좋은데 못마시니 너무 아쉽더라구요.

제가 안마시니, 의리없게 혼자 마실수는 없다고 남편도 덩달이 못마셨구요.ㅎㅎㅎ

덕분에(?) 숯불집에서 돈이 별로 안나왔다는 거~ㅎㅎㅎ

 

 

 

 

제가 제일좋아하는 소금 콕 찍은 소고기에, 와사비도 얹어 봤습니다.

크.. 사랑이죠.

한우는 사랑입니다.ㅠㅠ

한우 가성비 있게 먹으려면 마장동이 갑입니다.

단, 한우투뿔 기준으로요~ㅎㅎ

 

 

 

안창살 투척.

태원한우에서 안창살은 육향이 가장 진해서 마지막으로 먹는것을 추천해주셨지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불판에 올렸습니다.

100g당 25,000원이라 한점에 삼천 오백원 정도인데..

그 생각하니 뭔가 무섭더라구요?ㅎㅎㅎ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가 되는 부분!

 

 

 

몇 점 안남은 안창살.

안창살 결에 예쁘게 섞인 마블링.. +_+

어찌 안반할수있겠음?

 

 

 

 

남편이 맛있게 구워주면, 냠냠냠.

 

 

 

 

육향도 좋고, 씹는 식감도 좋고 ~

남편말로는 비싸서 그런가 진짜 맛있긴 하다면서..ㅎㅎ

 

아니 맛있는 부위라 시킨거야 ^-^

일반 한우구이집 가면 엄청 비싸.. ^-^;

 

 

 

 

마지막 남은 안창살을 올리고!

차돌된장찌개(6,000원)를 시켰습니다.

 

 

 

 

 

차돌이 들어간 된장찌개로,

약간 된장국스러운 느낌 감출 수 없었고요. ㅎㅎ

 

 

 

 

그와중에 안창살은 겁나 맛있구요. ㅎㅎ

 

 

 

 

고기를 다 먹었으니, 식사 타임입니다.

고기를 많이 먹어서 배부른데,

또 따뜻한 국물은 잘 넘어가네요?

 

 

 

된찌에 공기밥 투척!

맛 없을 수 없는 조합

 

 

 

 

신나게 먹고, 남편과 너무 만족스러웠다지요.

마장동 가시는 분들은 제가 앞에 포스팅한 축산물시장 한우구입편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인생한우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한우투뿔을 즐기시면 어떠실지요?

단언컨대, 한우투뿔넘버나인 중에서는 마장동보다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곳은 한국엔 없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시구요.

아래에 참고 포스팅 첨부합니다^^

 

 

서울 한우 맛집, 마장동 태원한우 솔직후기

서울 한우 맛집 마장동 태원한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한우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슬프게도 자주 먹는 한우가 아닌지라, 오랜만일 수 밖에 없는데요. 저희 부부가 애정하는 한우 맛

cinmunya.tistory.com

 

 

마장동 태원한우 선물세트 구입 후기, 추천 쾅쾅!

#한우선물세트추천 #마장동태원한우 이곳이 바로 찐이지. 안녕하세요. 마장동에서 구입한 한우선물세트 선...

blog.naver.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