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의동 맛집 : 인생 존맛집 청기와 뼈다귀 해장국!

728x90
반응형



중학생 때 처음 가봤으니까,

이 곳을 안지도 어연 10년이 넘었다.


진짜 시간 빠르구나.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고,

주차장은 구비되어 있다.











와따시 쭈각쉐 시절에는

가게가 2층 까지 되지 않았는데,

10년사이 엄청난 확장이다.

2배 이상이 커졌으니 말이다.



그정도로 청기와는 맛있다.

조마루길에 위치해 있지만,

조마루 본점보다는 여기가....^^ 굿굿..^^













일요일 저녁 8시쯤 갔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다.















언능 착석해 먹고 싶은데,

자리가 마땅치 않아서 두어번 두리번 거리다

앉아서 주문했다.


감자탕 大 하나 주세요.









청기와 뼈다기 해장국

감자탕 大










밑찬 김치들도 넘 맛있다.

특히 깍두기 시원시원 맛있다.

냠냠냠













보글보글 끓여준 뒤

식샤하면 된다.

냠냠냠













으헝

맛난것

뼈추가도 하고

시래기 추가도 하고

음료수도 먹고











밥도 볶아 먹었당 ㅋㅋㅋ

요래요래 배터지게 먹어도

6만원도 안나왔다.


냠냠냠



메뉴판을 못찍은게 아쉽다 ㅋㅋ

쓸데없이 주문 계산서나 찍고 말이다 ㅋㅋㅋㅋ




요렇게 화끈하게 많이 먹고 왔당

부천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봐도

후회없을 그런 것이다.

강력추천한다...


날이 쌀쌀하니 자꾸 생각난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