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수미칩 프라임 초콜렛 리뷰 (로이스감자칩저려미버전!)

728x90
반응형

​수미칩 프라임 초콜렛

제 몇 안되는 부심 중 하나가 바로 디저트 부심이에요

언니랑 롯데마트엘 갔다가
로이스초코감자칩 저려미 버전이 나왔다길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노릇이저

마트 과자코너 폭풍스캔하여 ​​​수미칩프라임​​​​을 발견하였어욧!!!



❣️❣️꺅 ❣️❣️
가격은 롯데마트기준 ​3190원 이에여

로이스 감자칩을 줘낸 좋아하는 저로써 당장 주워담구욧
그런데 주워 드는 순간 박스크기대비 느껴지는 질량에서 한번 헬조선의 맛을 흠뻑 맛보고엿ㅋㅋㅋㅋ
뜨앙 박스 엄청큰데 심각하게 가벼워요
ㅎ r..........
언니랑 넘나가벼워서 한번 흔들어보곤 감자칩 하나당 개별 포장 되어있는거 아니냐며 헬조선헬조선 몇번을 말했나 멀라여

그러메도 불구하곸ㅋㅋㅋㅋㅋㅋ헬조선 패치로 ​​창렬보스님인 로이스 감자칩도 이만원주고 사먹는 나님...
요깟 삼천원 뭐...훗... 귀엽게 집어듭니당ㅋㅋ



대략 요런 패키지!!!!
​용량은 ​​​100g​이구요(고작 백그람네 박스 이렇게 크기 있긔?)

영양성분표에 총 3회분량 ​이고,  

1회분량당 180칼로리니까
한상자 다 먹으면 ​540칼로리 되겠읍니당​



상자를 오픈하면 대략 요만한 봉지 하나가 들어있어요
제 손크기랑 비교하면 어느 정돈지 가늠가시나용??
성인여자 손바닥 활짝 폈을때 보다 약간 큰? 정사각형에 가까운 봉지예요.

하... 가볍다




봉지오픈ㅋㅋㅋㅋㅋㅋㅋ절대 먹다가 중간에찍은사진 아니구욧..
ㅎ r....
아시죠? 과자는 소중하니까 질소로 지켜줘야해요^^
이라고말하고 배신감 금치못함ㅡㅡ


요렇게 앞면에 초코!가 발려져있구 뒷면은 감자칩그대로!
수미칩이 다른감자칩에비해 도톰해서 좋은데
프라임이라 더욱 도톰하게 느껴지구
초코가발려서 단짠....!의 조화가 아쥬 죠쿠만유
맛있어용ㅋㅋㅋㅋ

그런데, 로이스에 비한다면 맛은 사실 실망이에요
그러나 ​가격대비, 그리고 ​접근성고려했을때
​가성비 ​합격!!  

 괜찮다고 봐용

​​로이스에비하면 저렴한 맛이지만
과자치고 고급지고 맛있어요!


로이스감자칩을 돈주고도 먹는분이라면
수미칩프라임초코를 기분좋게 드실것 같구용
아니신분이라면 초큼 비싸고 창렬한 너낌물씬이라
욕할지도 모르나
욛하면서 한봉지 순삭 각 나오는 그런맛ㅋㅋㅋ

맛만본다고 뜯어놓고...
그냥저냥 괜찮네하고선 다 묵어버렸어...
단짠은 뭘하든 성공할수밖에없움 ㅜㅜㅜ힝

수미칩프라임초코 리뷰 끝.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