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맛집 : 진안동 치킨은 진미통닭이지

728x90
반응형

병점 진안동 치맥은 진미통닭에서!

병점에 살고있는 친구가 있어서, 일년에 두번정도 병점에 가는 것 같습니다. 갈 때마다 친구가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곤 했는데, 이날은 제가 수원통닭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수원통닭거리를 가려고 하다가 동네에도 진미통닭 직영점이 있다고 해서 친구네 집앞에 있는 진미통닭으로 고고싱.

아마도, 수원 치킨거리에서도 진미통닭이 대장통닭집 아닐까 싶어요.

여튼, 병점사시는 분들은 이제 수원까지 가시지마시고 여기서 즐기시면 좋으실듯 하네요. 

부럽기만한 인천인..ㅜㅜ




병점 진안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 참고하시어 가면 좋을 듯 싶네요.




배도 고팠고, 진미 통닭에 대한 기대도 높아서 진미통닭 간판을 보자마자 너무 반가워서 찰칵.


포장, 배달도 되네요. 아 병점 사시는 분들 행복하겠다.


병점 진안동 진미통닭 가격 및 메뉴

치킨은16,000~18,000원의 가격대를 이루고 있으며, 맥주는 3~4천원임.

치킨엔 맥주 아니겠음?

치킨은 후라이드가 갑이라고 생각하지만, 항상 후라이드만 시키면 아쉬움.

반반치킨 하나랑 오백 두잔주세요.




맥주와 기본셋팅을 해주셨다.

샐러드의 소스가 캐챱만 들어간게 아닌 마요네즈랑 섞인 케요네즈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과 겨자소스를 완전 좋아하는 나에게 겨자파채는 진짜 짱이였다.





진미통닭이 드디어 나왔다. 기본적으로 치킨을 시키면 닭똥집과 감자튀김도 같이 주시는 것 같았다.

닭똥집튀김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넘나 영광인것...ㅋㅋㅋ



닭똥집은 소금에 찍어먹어도, 겨자소스에 찍어먹어도 굿인것.




후라이드 진짜 예술이다. 나는 이렇게 얇은 튀김옷의 후라이드 치킨을 참 좋아한다.

소금콕 , 겨자소스 콕.

환상이다.





친구랑 오백 3잔, 병맥1병 이렇게 먹고 남은 치킨은 포장해달라고 했다.

친구에게 여기 진짜 진안동맛집, 병점맛집으로 인정한다고 말했다.

우리집이랑은 너무 멀기에 이 치킨 먹으러 오지는 못하겠지만,

분명 친구네 놀러오면 진미통닭이 생각날 것 같다. ㅜㅜ



포장해 온 치킨을 먹으려고 하니, 매장에서 먹었던 맛이 아니다..

눅눅해져서 그런 것 같다. 

벨기에 대강맥주, 일본 부엉이맥주는 참 맛이 좋았다.

쿄쿄


날이 점점 따뜻해 지고 있는 걸 보니, 치맥의 계절이 성큼 다가옴을 느낀다.

병점사시는 분들은 고 투더 진미통닭이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