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코코핸들 퀼팅 블랙 버건디핸들 미듐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샤넬 코코핸들 퀼팅 블랙

버건디핸들 구매 리얼 후기



2020년 2월 말에 구입한

코코핸들 퀼팅 캐비어 올블랙 에서

핸들만 버건디 구입 후기 갑니다.





샤넬 코코핸들 신세계 강남점에서 구입 후기 갑니다.

6개월동안 샤넬 코핸 미듐 올블랙을 기다리다가...

가격 인상이 되고.....

갑작스레 안구에 습기가 차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입은 제가 한 것은 아니고,

제 남친이자.. 예비신랑이 사줬어요.

꺄꺄꺄.

코코핸들 가격 인상 전에 구입했으면 베스트였겠지만,

코코핸들 쉐브론 올블랙은 가끔 입고가 되곤 하였는데,

코코핸들 퀼팅 올블랙은 6개월 동안,

입고 소식이 없었다죠......

돈이 있어도,

살 수 없다니.

샤넬의 위력이란....



코코핸들 퀼팅 블랙 미듐

466만원에서 35만원 인상 되어

501만원에 구입했다.


물론 구입은 오빠가..^^;;






ㅋㅋㅋ

이로써 오빠가 사준

나의 4번째 샤넬

코코핸들.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안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찰칵 찰칵.





나도 인증샷 찍었는데,

넘나.......ㅋㅋㅋ

지못미라능.

궁금하지 않으셨다구요?

빨리 언박싱이나 해보라구요?

네네;







샤넬 코코핸들 언박싱 하울링

유튜버들 따라해볼려고

고프로7을 꺼냈는데ㅋㅋㅋㅋ

망했다죠.







꺼내볼게용~!

코코핸들 블랙 미디움 버건디핸들~!

두근 두근





뜯어봅시다.






가방 각 잡아주는 종이 뭉치들.

요건, 분리수거날에 툭~ 버려주시고요





가방 열어볼게요!!






수납공간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안 주머니에는 샤넬 보증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코코핸들 보증카드(29번대)

ㅎㅎㅎ




생각보다 넘나 고급진 버건디 핸들.

사진을 찾아 봤을 때엔

버건디핸들이 돋보여서 이질감이 느껴지면 어쩔까 고민했는데,

버건디 핸들 넘나 고급진것.

게다가 빈티지 금장은...

말해 뭐하리..

넘나 예쁨.




언박싱이 끝났으니,

보호씰은 떼어 버리자구요~~!!


아껴줄게 코코야~

ㅎ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