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교대 맛집 뚱보집, 코미치 리얼로다

728x90
반응형

경인교대 뚱보집 후기


친구와 간만에 접선.

동네 맛집 검색하다가

친구가 찾은 맛집 뚱보집.



뚱보들이 가는 곳 같아서

조금은 불쾌했지만,

맛집 포스 물씬 나는 거.

안 갈 이유가 1도 없다.


일단 위치부터.



경인교대 역이랑 매우 가깝고

엎어지면 코 닿을 듯.

ㅋㅋㅋㅋㅋㅋ

여튼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셈.





뚱보집

경인교대에서

계산3동 주민센터 가는 길,

대로변에 있어요.




<뚱보집 메뉴, 뚱보집 가격>


저녁 6시 못되어 도착한

경인교대 뚱보집.

일찍가니 사람 없어서 좋다.

나갈 때 쯤엔, 사람 엄청 많았다는.



고기 먹을 준비 완료.

연탄불 넣어주시고,

밑찬 셋팅 해주셨다.





모듬세트를 먹으면

껍데기 1인분 서비스지만,

우리는 모듬 아니고,

모소리살 2인분을 주문했다.

가볍게 먹고 2차 갈꺼니까!





쏘맥 한잔에

뚱보집 모소리살 한점.

하...

최고다.





진로이즈백~!

이제 진로소주로 넘어가쟈잉.

진로소주만 시키면 섭하니까,

뚱보집 껍데기도 시켰다.






껍데기는 직접 구워주신다.

껍데기도 맛있었다.

모소리살 2인 + 껍데기 1인 조합 굿.


두명이서 가면 무조건

이 조합 드시면 레알 실패 없음.

요렇게 나름 가볍게 먹고 자리를 옮겨본다.

린희량이 온다고 하여,

바로 맞은편 카페로 가서 기다렸다.





경인교대카페 #더달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맛도 꽤 괜찮은 것 같다.

경인교대 올 일이 거의 없어서,

음.. 또 올지는 모르겠음.


린희가 와서 자리를 또 옮긴다.

어디로?

맞은편 경인교대 이자카야로 유명한 "코미치"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면 되고,

경인교대역에서 3분정도 걸리는 듯하다.





생연어가 무지하게 먹고파서 간

이자카야라 들어가자마자

생연어 사시미 바로 시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 끝장난다.

생연어 사시미만 먹으면

졸라 아쉬우니까


음.....

매운 나가사끼 짬뽕도 시킴.




비주얼 꽃게탕 실화?

참고로 꽃게탕 안좋아하는 1인;;




그런데 먹다보니 존맛이네?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가사끼 짬뽕은

허연국물이 최고여 ㅋㅋㅋㅋㅋㅋ


ㅇ ㅏ.. 진짜 경인교대 코스는

뚱보집 -> 코미치

리얼로다 추천드립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