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구공탄곱창 2호점 후기

728x90
반응형

줄서서 먹는 합정맛집 구공탄곱창 리얼후기


매우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다.

이틀전인, 지난주 토요일에 합정역 구공탄곱창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갔다 왔는데,

결론적으로 가성비 좋고 맛도 있음.

가시려고 생각 하셨다면 가셈.

그리고 포스팅을 참고삼아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합정역맛집 구공탄곱창은 현재

합정본점, 구공탄 합정2호점, 그리고 망원점 이렇게 3곳이 있다.

친구말로는 본점과 2호점 둘다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2호점이 역하고도 가깝고 더 맛있다고 했는데,

내가 먹어 본 것이 아니기에 그냥 카더라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음.


합정역 7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올리브영 끼고 돌면 보임 ^^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니 접근성 좋은 구공탄곱창 2호점 추천함.



토요일 오후 6시에 도착하니 웨이팅 있음.

다행이도 친구들이 먼저가서 자리를 잡아 웨이팅없이 착석했으나,

늘 구공탄곱창은 웨이팅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구공탄곱창 가격, 구공탄곱창메뉴>


가격은 무난무난 합리적임.

일단 막창 2인분을 시킴.

양념1, 소금1

그리고 치즈추가 하고

맥주, 소주! 고우 고우!



도착하니 친구들이 신나게 소맥을 말아먹고 있었음.

나도 이제 분발해야겠구만

ㅋㅋㅋ



내친구 하이트매니아여서 맨날 맥주는 하이트만 시킴.

진로하이트 관계자분께서 좋아할 내친구임.ㅋㅋ

덕분에 우리도 선택의 여지가 없이 무조건 하이트임.ㅋㅋ


부추, 막창, 치즈 계란, 꿀떡 꿀맛탱.

구공탄곱창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음.



구공탄곱창 대표막창소개

국내산 생막창을 사용함.

그리고 #막창효능 에 대해 알려줌.

술과 궁합이 좋고, 콜라겐 풍부, 소고기보다 칼슘 함량 높아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가 있다 함.

이런 효능보다는 맛있는게 중요함.ㅋㅋ



#진로하이트 늘어나는 하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판 클리어

친구 한명 더 와서 한판 다시 시작하기로 함.



막창 양념1, 소금1, 치즈추가로 새롭게 다시 시작해본다.

비주얼 오짐.



맛있다며 처음 먹어보는 것 처럼 먹어본다.

냠냠냠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음.



볶음밥 2개 추가했음.

하 ㅋㅋㅋ 볶음밥도 미친 존맛임.

게다가 양도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막창 맛있게 먹고 옴.


또 캠핑 때 막창 먹고 싶어진다......

어디 막창을 사야 실패가 없을까?

고민이 된당... 흐규귱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