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맛집 신도림 '강촌숯불닭갈비' 칭찬해

728x90
반응형

신도림맛집 : 강촌숯불닭갈비 후기

완죤 뜨끈뜨끈한 포스팅임.
어제(18.12.18)에 다녀온 강촌숯불닭갈비 후기 되시겠음.
작년부터 J가 가자고 했던 곳인데, J가 아닌 친구들하고 먼저오게 된 집임.

신도림역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강촌숯불닭갈비는 체인점인데, 신도림이 본점이라는 것.
그리고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맛집이라는 점.
믿고가는 수요미식회.
와따시는 은근 수요미식회 빠 ㅋㅋ

일단 위치부터 고고싱~!~!

신도림역 2번출구에서 걷고 걷고 한 7분정도 걷다보면 나옴.
역근처라 모임하기에도 매우 좋음.
그러나........ 저녁 6시쯤 도착하면 웨이팅 할 수 도 있음.
당연히 평일 기준임.

강촌숯불닭갈비 영업시간 : 16:00~00:00
라스트오더 22:30
첫째, 셋째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 17시 50분경에 도착했는데, 본점 꽉 찬거 실화냐?
다행이도 맞은편에 별관이 있어서 안내받음.

친구들한테 강촌숯불닭갈비 가자고 카톡으로 해시태그해서 보내줬는데,
꼭 이런 곳 가야하냐며.. 하던 친구들이
6시 되기도 전, 가게 손님 많은것 보고 갑자기 얼굴에 화색이 ㅋㅋㅋㅋㅋ

"뭉아 맛집 맞네 ㅋㅋ"

" ;;; "

궁금하실 정보 1
<강촌숯불닭갈비가격, 강촌숯불닭갈비메뉴>
단출한 메뉴 칭찬해~!

아쉬운 점 하나1
사진에서도 보이듯, 매장 이용시간은 최대 2시간이라는 점.
때문에, 1시간정도 후에 마지막 고기 주문 안내와
1시간 30분쯤에는 식사 주문 안내를 해주신다.

손님이 많아서 어쩔수 없는 이용시간 제한........

여튼 열심히 먹어보쟈.



3명이니까 닭목살소금구이1, 양념닭갈비2, 맥주2 주문 고고싱!
닭목살소금구이는 신기한게 비닐봉지에 나옴ㅋㅋㅋ

또 중요한 점은,
처음 주문시에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지만,
추가 주문한 것은 직접 구워야 함.

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5인분 시켰을텐데 말이야~..ㅎㅎ



생각보다 닭목살소금구이가 개 존맛.
닭뼈를 제거한 닭목살인데,,,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ㅋㅋ
그냥 존맛탱이...

개인적으로 양념보다는 소금구이가 존맛이었음.



닭목살소금구이에 소금을 콕 ㅋㅋ



양념숯불닭갈비에는 양념소스를 콕 ㅋㅋ

찍어 먹어준다 ㅋㅋ

냠냠냠

으앙 맛잇오.ㅎㅎ



양념닭갈비1인분 닭목살1인분 추가 ㅋㅋ

그리고 맥주 2병은 계속계속 추가임다 ㅋㅋ




덥다며 묵사발도 시켜봄ㅋㅋ
다른 곳은 기본찬으로 나올수도 있는 묵사발이지만 ㅋㅋㅋ
맛은 시원하니 괜찮았음.ㅋㅋㅋ

그냥 님들이 다 아는 그런 평범한 묵사발 맛임.

이용제한시간이 2시간이어서 후다닥 먹고 자리를 옮겨본다.
배가 너무 불러서 가볍게  신도림역 노가리 검색해보니
우리동네에도 있는 짝태&노가리가 나오더라.
이야기나 할 겸 그쪽으로 자리를 옮기던 도정
오뎅, 정종 파는 집이 있어서 어디에 홀린 듯 들어가버림.


<신도림술집 : 오뎅, 그리고 정종 정겨운집>

오뎅과 정종의 감성을 좋아해서, 어디에 홀린 듯 
우리의 2차는 情겨운집이 되었다.

신도림 정겨운집,
지금 지도 찾아보려고 검색해보니,
체인점이었다는 점... 헉 - 0-ㅋㅋ

신도림역 도보 10분거리 안.
강촌숯불닭갈비와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음.
강촌숯불닭갈비 덕 좀 보지 않았을가 싶은 곳.

요러요러한 외관에 우리가 끌렸지.....
에잇 바보.. 바보...
(후회 한다는 뜻.)

1인 4꼬치 기본
우리는 3명이니까 12꼬치는 기본으로 먹어주면 됨.
배부르지만 뭐... 1인 4꼬치 못먹겠냐...ㅎㅎ

1꼬치당 1,000원으로 가격은 저렴.
그러나 오뎅크기가 매우 작다는 점 ㅎㅎ


맥주3병과 꼬치12개 해서 24,000원 나왔나?ㅋㅋㅋ
매우 저렴하긴하나,,, 노맛임.

국물 맛없고,, 오뎅에서는 오래된 스웨터 냄새라고해야되나? 그런 좀 퀘퀘한 냄새가 나더라..
여튼 결론은..
신도림 맛집은 강촌숯불닭갈비임 ㅋㅋ
수요미식회 나올만한 집 이라능 거~~!!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