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심은미술관 캠핑장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2018년 여름 캠핑 강화 심은미술관에서!

2018. 8. 18. ~ 19일 우리는 강화도 캠핑장에서 마지막 여름 캠핑을 하기로 했다.

다른곳을 가고 싶긴 했지만, 예약이 다 꽉 찬 관계로... 심은미술관으로 고고싱!

8월 15일을 기점으로, 거짓말처럼 날이 조금은 선선해져서

원래 예약해 둔, 가리왕산캠핑장을 취소하고... (수수료 미앙)
심은캠핑장 급 예약하여 오게 되었심!

후기 포스팅을 일찍 하고 싶었으나, 귀차니즘땜시 이제서야 함ㅋㅋㅋ

그래도 포스팅으로 남겨둬야 나중에 두고두고 좋으니 이제라도 써 보자꾸나!


일단 위치부터

심은미술관은 강화군 하점면에 위치한 곳이다.
주차공간 넉넉하고, 예약하면 내가 원하는 곳 아무대나 자리를 잡을 수 있어서 좋다.

좋은건지, 아닌건지는 모르겠으나!

올 여름 날이 무지하게 더웠던 관계로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놀고 먹고 왔다는 점.

요즘처럼 선선할때는 사람들 좀 많을 각.

심은미술관캠핑장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 하면 된다.


아래 링크 클릭하면 예약관련 창이 뜬다.
↓↓↓↓↓↓↓↓↓

https://store.naver.com/accommodations/detail?entry=pll&id=1386594122&matchSidRoomIds=2852409&query=%EC%8B%AC%EC%9D%80%EB%AF%B8%EC%88%A0%EA%B4%80%EC%BA%A0%ED%95%91%EC%9E%A5


4인기준 1박 35,000원이다.

가격은 무난무난데스네~!~!


심은미술관캠핑장.
초록초록 하늘은 하늘하늘함!

날씨가 열일한 관계로 넘나 들뜬날이었다.

우리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가는 길 바로 오른편에 자리를 잡았다.
위 사진 앞쪽으로 잡았심.

이 공간에 우리 말고 다른 가족분들도 있었는데, 워낙 자리가 넓어서 불편함 없었음.


그네도 있어서 한번 타보시고~!

사람 없어서 여유 만끽~~~!!

#강화도캠핑장#심은미술관#그네#아이신나


우리의 미니멀웍스파프리카를 언능 설치하고
마른 목 맥주로 적셔보자앙!@!@


간단하게 맥주마실 때에는
솔까 #스노우피크머그 보다는 #스노우피크시에라 가 짱짱맨!
안주로는 마이구마만한 가벼우면서 맛난 안주가 없다.
근래에 쇼핑한 것 중 가장 잘 산 것은 소니블루투스 스피커 되겠당.

소니큐브블루투스스피커 귀염귀염 휴대성 베리 그레잇!



아이패드를 챙겨갔지만,
집중이 안되어 10분도 안보았다는
그 영화 제목은 변산 되시겠음.


강화장어맛집 창석이네민물장어에서 구입한 장어1키로!
가격은 49,000원으로!
시기에 따라 4~5만원으

#오피넬나이프
좀 무섭네...... 해치지 않아요

그와중에 구름 넘 예쁘고, 하늘 색 죽이네.


캠핑토치는 가성비 오지는 다이소 ㅋㅋㅋㅋ
그러나 내구성은 좀 약하니,,, 구매는 신중히 하시면 좋을 듯 ㅋㅋㅋㅋㅋ


친구부부 초대해서 자리를 잡았다.

4인까지 35,000원이니 딱이다!

친구네 텐트는 우리텐트 4개 만했음 ㅋㅋ 엄청 크심ㅋㅋㅋㅋㅋㅋ


이제 파티를 시작해볼까?

#하이네켄5리터케그
#하이네켄드래프트케그

이제 진짜 파티다!!!!!!!

개시한다.

파타고니아에일맥주

나는 개인적으로 좋았으나,

카스같은 라거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일 수 있음.


레알 꿀맛이었던 민물장어
다들 아시죠? 강화장어 유명한거?ㅎㅎㅎ
자랑하냐구요? 네네.. ㅈㅅ

존맛탱이 버섯과

존맛탱이 창석이네민물장어 !!

민물장어는 유니프레임보다 참숯에 먹는게 진리라는!

와..... 말잇못.....

제대로 바베큐파리 투나잇!

새송이버섯구이, 가지구이, 삼겹살, 민물장어 죽이는구나...

먹고 죽은 귀신 때깔도 고운게 ㅎㅎ

열일했던 하이네켄케그

짱짱맨~!요~!

사진엔 없지만, 생생우동 +어묵탕 조합 우동어묵탕 만들고!

콘치즈 고고싱~!~!~!



신나게 먹고 놀고

8월 중순이라 모기 오지게 많은 것.

다음날 집에서 보니 20방 물렸음. 실화? ㅇㅇ 실화.

J는 30방....

4이 합쳐서 100방 실화? ㅇㅇ실화.

심은미술관 다 좋은데..... 모기 어쩔껴

캠핑장이니 감수해야 되는 부분...ㅇㅇ 인정..ㅠ

다음날에도 운전 안하는 와따시

맥주 벌컥벌컥 ㅋㅋㅋㅋㅋㅋ

크.. 하이네켄 진짜 넘 맛있땨 ㅋㅋㅋ

시원해서... 미쳤어 미쳤엉..ㅠㅠ



다음날 해장은 라면으로 ㅋㅋㅋㅋ

진짬뽕 고고싱.



스낵면 고고싱ㅋㅋㅋㅋㅋ



자이언트닭다리고고싱 ㅋㅋㅋㅋ
스낵면 라죽 존맛탱~!~!

#베른트레킹패드 ㅋㅋㅋㅋ

조리할때 제대로 이용하고 있군ㅋㅋㅋㅋㅋㅋ

가벼워서 좋음~! 제대로 백패킹가서 언능 사용해야짓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