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추천: 농심 쫄병 안성탕면맛 후기

728x90
반응형

농심 쫄병 안성탕면맛 후기

우연한 계기로 쫄병스낵을 먹게되었다.

어렸을적 라면모양의 앙증맞은 크기를 하고 있는 쫄병스낵이 귀엽기도 하고,
한입에 쏙 넣어먹으면 자극적인게 맛있어서 자주 먹곤했는데..

잊고 있었던 쫄병스낵을 먹어보라고 건낸 분이 있어서 먹게되었지!



가격은 천원으로,
부담없이 사먹을 수 있는 금액.

(요즘 과자값이.......ㄷㄷ.ㄷ.ㄷ.ㄷ. 과대포장은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ㅋㅋㅋ
천원이라 부담은 없지만 양도 그닥 없다는 점ㅋㅋㅋ)



크.. 안성탕면 맛이라 그런가 중간중간 노랗게 계란이 박혀있다.

중량은 85g이며 칼로리는 435kcal.....

지금보니 안성탕면 하나를 끓여먹는게 더 이득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확대하니, 요래요래 생겼다.

꽤 많이 들어있어서, 티비나 영화 보면서 먹기 딱 좋은.
그러나 두번 사먹을까는? ㅋㅋㅋ글쎄..

맛있는 과자가 너무나 많기에..?ㅋㅋ


안성탕면맛이라, 자극적이긴한데 맵지는 않고, 약간 짠?ㅋㅋ

여튼, 나는 괜찮게 먹었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