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빵집, 따순기미 수박식빵 후기

728x90
반응형

파주출판단지 맛집, 따순기미 후기

수박식빵으로 유명한 따순기미 어제 직접 다녀온 따순후기 되겠다.

요즘 같은 날에는, 파주 나들이가기 너무나 좋은 그런 날.
J랑 파주가구단지 구경하고, 침대랑 매트리스 그리고 서랍장을 산 뒤
파주출판단지 근처에서 커피 한잔 하고 겸사겸사 간 따순기미!

위치부터

따순기미 본점은

파주롯데아울렛이랑 매우 가까움.

그리고 파주출판단지하고도 매우 가까움.

아울렛에서는 따순기미 제품을 더 비싸게 판다고 함.

ㅠㅠ


유기농 밀밭 따순기미.

수박식빵이 한동안 SNS 강타를 했는데,

요즘은 잠잠해진 것 같다.



따순기미 제품들 

수박식빵, 수박 카스테라,기타 쿠키등.

수박식빵이 6,000원이라니...

식빵이 6,000원... 워메 비싼것.


*따순기미 본점 현금결제시 10% 할인 됨.(참고참고)

우리는 현금이 부족해서 그냥 카드로 결제함.


수박식빵 건강레시피

수박 겉 부분은 클로렐라와 녹차

수박의 검은 줄은 오징어먹물

수박씨는 초콜릿

수박의 빨간 살부분은 딸기 농축액과 진짜수박을 갈아 넣었다고 한다.

그래서 비싼가?ㅎㅎ

수박식빵은 가격은 있는편이지만, 맛도 있는편..

한번쯤은 먹어봐도 아주 괜찮을 비주얼과 맛.

나는 이번이 두번째 수박식빵ㅋㅋ



중간에 식빵 끝부분이 끼워져 있어서 난감쓰;;ㅋㅋㅋ

중간에 끼워져있으니 숨겨놓은 기분이다;ㅋㅋ



중간중간...ㅠㅠㅠㅠㅠ

허연부분도 있음 ㅠ

ㅋㅋㅋㅋ



그래도 쫄깃쫄깃 맛있구나.

보관은 상온1일 아니면 냉동보관하라고 쓰여져 있었다.

시원해도 맛있다하여 얼려놨는데. 오늘 한번 먹어봐야 겠구나!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