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미저리 : 김승우, 이지하 캐스팅

728x90
반응형

연극 미저리(MISERY)

연극 꿈나무 양배우님께 "연극 같이 볼래?" 라며 살짝 나에게 미끼를 던졌다.

연극 문외한 나는 뭣이 중헌지도 모르고 "응!!" 이라 답했다.

그리하여 우리는 3월 21일 수요일에 종로에 위치한

두산아트센터에서 만나게 되었음.



종로5가역 도보 3분거리로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올 수 있었다.


두산아트센터 가기전에 군바리스타라는 곳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먹음^^

크기가 큰데 가격이 저렴(2,000원)하여 갸우뚱했는데 ㅋㅋㅋ

얼음이 무척이나 많았었다는^^

그래도 커피맛은 좋았음.



우리가 보는 미저리는 김승우, 이지하 캐스팅으 극으로

친구가 이지하 배우의 팬이기도 했고, 김승우의 연극이 궁금하다고 하여

두 배우의 극으로 초이스.

(나에겐 선택의 여지란 없ㄷ ㅏㅋㅋ)


폴 : 김승우

애니 : 이지하

버스터 : 고인배


우리는 연극 미저리를 2열에서 봤음.

제대로 된 연극을 처음 본 나는 황홀하기 그지없었음...

이런게 연극의 생동감이고 현장감이구나.



연극미저리는 회전 무대장치로,

공간이 전환되면서 느껴지는 긴장감이 장난아니었음.


애니의 광기어린 짝사랑이 무섭기도 부럽기도 했다.

극의 자세한 내용은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연극미저리 엔딩크레딧 영상으로 마무리를..^^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