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배달 떡볶이 맛집, 신참떡볶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문래동 맛집 추천
문래 배달 떡볶이 맛집
신참떡볶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남편과 저녁에 간단히 배달음식으로 때우고자 이것저것 주문해보았는데요.

그 두 곳이 문래동 신참떡볶이와 진심을 담다, 그만두 입니다.

문래동 인근 거주하신다면 가볍게 읽고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

 

GOGO!

 

 

 

 

 

일단 저는 로데 떡볶이가 먹고 싶었어요.

양이 많지 않은(1~2인분) 곳이 어디있을까? 찾아보니 집 근처에 신참떡볶이가 있더라구요?

안먹어본 곳이라, 맛있으려나 생각이 들었지만

솔직히 떡볶이가 맛있기는 힘들잖아요?

그래서 주문 ㄱㄱ!

로제떡볶이(1-2인분)에 중국당면 추가 하구 비엔나소세지 추가했습니다.

맵기 강도는 신참(많이 매움), 달참(조금 매움), 순참(순한맛)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신참떡볶이니까 신참으로 선택을 했구요. ㅎㅎㅎㅎㅎ

요렇게 주문하니까, 만천원정도 나오더라구요.

 

 

 

 

 

문래동 로제 떡볶이 맛집 신참떡볶이.

작은 사이즈는 솔직히 떡볶이 좋아하면 혼자 먹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배부르게 혼자 먹기 좋은사이즈?

혹시나 작은사이즈를 두분이서 드신다고 하시면, 주먹밥 같은 사이드 메뉴를 시키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구요.

비주얼처럼, 매콤한 로제 떡볶이 맛이 일품이었어요.

중국당면을 추가 하였지만, 많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여서 뭔가 아쉽더라구요.

떡 빼고 중국당면만 들어가도 너무 좋겠다는 생각까지 했으니 말이죠.ㅎㅎㅎ

 

 

 

 

 

신참 떡볶이 좋은 점 중에 하나는,

베이컨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다는 것이쥬.

넘나 이것이 별미였습니다.

하.....

불금에 신참 떡볶이 달려야 하나요?ㅎㅎㅎㅎㅎ

 

 

아무 기대 없이 시켰다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심쿵한 신참떡볶이였습니다.

다른 배달떡볶이의 양이 많아서 고민이라면, 신참 로제 한번 드셔보시는 것 추천드리면서,

문래동 만두 맛집 그만두 후기 가볼게요~

고고고고고!

 

 

 

 

 

진심을담다. 그만두 문래점

문래동 만두 맛집 리뷰 손가락에 드는 곳인데요.

검색해보니 튀김만두가 그렇게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그래서 쫄면과 튀김만두를 시켰더랬죠.

 

 

문래동 그만두

 

튀김만두 5,000원  쫄면 5,000원입니다.

만원의 행복이쥬?

튀김만두 쫄면 조합도, 사실 혼자 먹기 딱 좋은 구성입니다.

(양 적은 분들은 둘이 나눠드셔도 좋음)

 

 

 

 

요래요래 집에 펼쳐 놨습니다.

튀김만두는 잘 튀겨진 만두가 6개 들어있구요.

쫄면은 대충 만든 것 같아 보이지만, 들어가야 할 건 다 들어가 있었습니다.

양념장 맛이 괜찮아서 무난하게 잘 먹었지요.

 

 

 

 

 

만두도 맛있었고, 쫄면도 맛있었지만

이날의 꽃은 신참떡볶이 로제떡볶이였달까요?

아.. 진짜 넌 최고였어... ♡

 

 

 

 

 

떡볶이 소스가 남아서 아까운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지요.

그래서 핫도그를 데워서 찍어 먹은건 안비밀 ㅋㅋㅋㅋ

여튼, 맛있게 먹은 후기를 공유하고 싶었는데 뭔가 정신없는 포스팅이 되어 버린 것 같네요.

혹시 드실분은 참고하시어 맛있는 한끼가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참고하면 좋을 문래동 배달 음식 후기 포스팅>

 

목동 맛집 추천, 잭슨피자 솔직후기(ft.배달 개꿀)

목동 맛집 추천 잭슨피자 목동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에 살고 있어서 주변 맛집 투어를 종종 다니고 있는데요. 목동은 생각보다 맛집이 없어서 문래, 양평, 당산, 영등포구청쪽을 주로

cinmunya.tistory.com

 

 

문래동 배달 음식 추천, BHC 뿌링클 윙봉 솔직후기

문래동 배달 음식 추천 문래 치킨 맛집 BHC 뿌링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배달 음식 추천 포스팅입니다. 영등포구 문래동, 양평동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참고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