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바이브 끝판왕 맛집, 퇴근길호프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문래동 맛집 추천

문래동 호프집 추천

퇴근길호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추천 맛집 갑니다.

이번에 포스팅 해드릴 곳은,

젊은친구들도 많이 오는

문래동 바이브를 찐으로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남편과 남편친구, 그리고 저.

요렇게 셋이 코요태처럼 문래동을 돌아다녔습니다.

(갑자기 코요태 저격한것은 아니구요, 그냥 구성이 그렇다는 겁니다..ㅎ)

 

1차로 문래동 망원소금구이에서 돼지고기를 맛있게 먹고 2차로 온 곳이 퇴근길호프 입니다.

 

어땠는지를 말씀드리기에 앞서, 위치부터 보고가겠습니다.

 

 

 

 

문래 퇴근길호프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2가 43-8, 문래창작촌 부근.

전화번호: 02-2679-3214

영업시간: 오후4시 ~ 새벽2시, 근래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영업종료시간은 방역지침에 따름.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퇴근길호프 주차 하실분은 문래동 공영주차장을 미리 찾아보고 오심이 좋을 듯 합니다.

 

 

 

 

 

퇴근길호프 도착하였습니다.

원래는 가게앞에 문래동 바이브를 느낄 수 있게끔,

테이블석이 쫙 펼쳐져 있는데, 신고가 들어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주변 일대의 모든 음식점들 앞에 깔려있던 테이블이 모조리 정리가 되어있더군요.

 

 

 

출처: 네이버 이미지(문래 퇴근길호프 검색)

 

원래는 이런 느낌인데,

늘 구경만 하다가,

오는 날이 장날이라고, 제 운이 여기까지인가 봅니다.ㅋㅋ

 

신세한탄은 그만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문래 퇴근길호프 가격 및 메뉴

 

 

가게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레트로 감성 뿜뿜합니다.

어렸을 적, 엄마 따라서 호프집 가서 치킨이랑 돈까스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문래동 강점이 추억소환 및 레트로 감성 아니겠습니까?

이미 메뉴를 정하고 왔지만, 그래도 퇴근길호프 메뉴판을 바라보는건 왜일까요?

생맥2잔, 콜라1병, 치킨 한마리를 시켜봅니다.

옆 테이블을 보니, 치킨과 계란말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퇴근길호프 대표 메뉴인가봅니다.ㅎㅎ

 

 

 

퇴근길호프 내부

 

 

 

야외 테이블이 없으니, 가게 내부에 손님들로 꽉 차네요.

평일인데, 인기 실화인가요?

사실, 문래동 핫플엔 주말에도 사람이 많지만 평일에도 엄청나게 많다는 것.

평일에는 문래 주변 직장인들도 많이 오기 때문이랄까요?ㅎㅎ

 

 

 

 

 

 

제대로 오픈형 키친인 퇴근길호프.

사장님이 열심히 계란말이를 만들고 계십니다.

손님이 많으니, 정말로~ 쉼 없이 조리를 하시더라구요.

 

 

 

 

생맥주랑 콜라가 치킨보다 먼저 나왔습니다.

사진에서 느껴지듯,

생맥주의 시원함 장난 아닙니다.

게다가 생맥주 한잔에 3,000원.

레알 문래스럽네요.

문래 주민으로, 문래 물가 너무나 칭찬하고 싶은 것.

 

 

 

 

 

크..

졸시졸시.

졸라 시원 졸라 시원.

하... 배부르게 쳐먹쳐먹하고 왔던 망원소금구이 돼지고기들이

시원한 생맥주 한모금에, 위에서 장으로 내려갑니다~ 꿀렁꿀렁.

 

 

 

 

 

열무김치, 양배추샐러드, 치킨무, 양념소스, 소금 등.

치킨과 곁들여 먹으라고 주신 찬들입니다.

너무 배불러서 열무김치를 제대로 안먹어봤는데, 사진으로 보니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여름엔 역시 김치는 열무지..ㅜㅜ 왜 저걸 안먹어보았을꼬..

 

 

 

퇴근길호프 치킨

 

 

치킨이 나왔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닭에 튀김반죽을 버무려서 튀겨주는 치킨.

색깔도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는지, 튀김옷의 색상이 좋네요!

 

 

퇴근길호프 치킨 닭다리, 닭날개

 

크... 노란 튀김옷을 입고 있는 닭다리와 닭날개.

오빠들 닭다리 하나씩 먹으라고 주고, 저는 닭날개 2개를 먹습니다.

완전 개이득인 거래 아니겠습니까?

내가 생각해도 역시 너무 현명한 거래였다.ㅋㅋㅋㅋㅋ

 

 

 

 

 

튀김반죽에 후추가 들어가서 잡내가 없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으면서 바삭거리는게 딱 옛날통닭 스타일이더라구요.

바로 튀긴 치킨이라, 부드러움은 말할필요도 없구요.

 

 

 

배부르지만, 맛있으니 생맥주를 추가해서 신나게 마십니다.

내일 출근해야 되는데, 뭔가 금요일 같은 기분은 왜일까요?ㅠㅠ

출근 때문에 나름 자제해서 마셨는데, 금요일이었더라면, 토요일은 제게 없었겠죠?

 

 

문래 퇴근길호프 주관적 평

1. 가볍게 2차로 갈 문래동 호프집을 찾는다면 평균 이상할 곳임.

2. 현재는 가게 앞 테이블 영업 단속으로 문래동 바이브를 느끼기는 조금 힘듦.

3. 그럼에도 호프집 자체의 감성이 레트로라, 추억추억한 감성이 있음.

4. 화장실은 있으나, 깨끗하지 않으니 참고만!

 

여기서 퇴근길호프 솔직후기를 마치며,

퇴근길호프 전에 방문한, 문래 고기맛집 망원소금구이 포스팅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문래동 맛집 추천, 망원소금구이 솔직후기

문래동 맛집 추천 문래동 고기 맛집 망원소금구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만큼이나 핫하디 핫한 문래동. 그 곳에 거주하고 있는 1인으로서, 문래동 주민 추천 맛집 한 곳 갑니다. 문래동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