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물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여, 승인 을 받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를 실어 수익을 아주 미세하게 얻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애드센스 로그인을 해보니, 가입 당시 주소로 우편물을 보냈다는 문구가 떠있더라구요. 애드센스는 광고 수익이 20불이 넘으면 핀번호를 보내주어 본인 인증 절차를 한번 더 거치는 듯 합니다.

가입을 한 2년전에 해놓은 터라, 제가 이사가는 바람에 핀 번호를 받는데 시간이 꽤 오래 걸렸어요.

핀번호를 구글사에서 보내주고 받는데는 약3주가 걸렸네요.

이사 때문에 주소 수정하고, 다시 발급받는 것 까지 합치면, 7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주소만 정확하면 우편물은 3주안에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들,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할 때, 제2의 월급통장을 만들꺼라 큰 그림을 그리며 시작하잖아요.

저도 그랬고요 ㅋㅋ 그러나 현실은 하루 커피값도 벌기 힘들고, 과자 한봉지 사먹을 정도 벌면 그날은 수입이 꽤 좋구나 싶어요.


일단, 저 우편물의 모서리 부분을 뜯어주세요.



어머니께서 우편물을 받았는데, 도대체 이거 뭐냐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중요정보 동봉이라고 쓰여져 있어서 그러신듯 싶어요.



뜯어보면, 핀번호 제출 하는 방법이 친절하게 쓰여져 있습니다.

그대로 따라하시면 되시구요.



PIN번호가 쓰여진 번호를 인증하시면 끝!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방문자수에 많은 영향을 미칠까?



구글은 100달러 부터 인출이 가능합니다.

나의 계정의 지급에 들어가보니 이제 겨우 15% 도달 해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시작 전보다 방문자 수도 많이 늘었고, 많이 들어오는 날은 1,300명까지도 들어오곤 하는데, 제 애드센스 수익금은 형편 없기만 합니다.




저번달 부터 시작하여 이번달은 좀 열심히 해보고 있는데, 사실 쉽지 않네요.

이번달 제일 많은 수입이 2.5달러 정도이며, 보통은 0.5불 정도 들어 옵니다.

제2의 월급 통장은 커녕, 한달에 치킨한마리 사먹을 수 있다면 그걸로 행복을 느끼렵니다.




제 티스토리 1일 방문자 수 입니다. 하루 700~1,000명 정도 들어오는 거에 비해 형편없는 애드센스 수익금. 

방문자 수가 가장 많은 날, 수익금이 가장 많은 것도 아니였으며, 방문자수가 제일 저조한날 수익이 가장 낮은 것도 아니었다. 분명 방문자수가 많아야 수익이 많이 날 확률이 높겠지만, 그 둘의 관계가 일치한다고는 할 수 없다. 분명 포스팅 내용이나, 애드센스 수익을 위한 주제가 따로 있을 것 같다.

내가 하고 있는 방법이 잘 못 된건지, 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허나, 같이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할 방법이 딱히 없다는게 매우 아쉬울 뿐이네요. 혹시나, 구글 애드센스 하시는 분 계시면 같이 정보 공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들, 애드센스로 제2의 월급통장이 될 수 있게 큰 수익 있으시길 바랍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