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지급 : 수익금 $100 넘었다(feat.SC제일은행외화통장)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 애드센스 수익금 100불 넘었어요!


외화 통장은 6월 30일에 개설했는데
이제야 지급 가능 수익금이 100불이 넘었네요!

30불 넘었다고 징징징 한게한 3달전인가?
ㅋㅋㅋㅋㅋㅋ

한달에 치킨값 벌면 딱 좋겠다 싶었는데,
제 한달 애드센스 수익금이 딱 교촌치킨 허니콤보 한마리 값이네요..

20불 언저리................... T-T




외화 통장은 진작에 만들었어요.

애드센스 핀번호 신청 우편물을 수령함과 동시에
부자가 될 것 만 같은 기분이 들면서......
얼른 만들어야 겠다 싶었지만,

4월 17일에 우편물을 받고,
6월 30일에 통장을 개설하고,
오늘(8월2일) 지급 가능 수익금을 확인해보니,

116불
올레!





6월 30일에 스탠다드차타드 작전동 지점에서 발급받은 외화 통장.

애드센스 외화통장 개설하시려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300불 미만 제일은행은 수수료가 없어요!

그래서 많이들 sc제일은행에서 외화통장을 개설하시더라구요.

저도 은행가니까 직원분이 구글 그거냐며 묻더라구요.ㅋㅋ


통장에 써져있는

SWIFT CODE : SCBLKRSE

제일은행 스위프트 코드 결제수단 추가하실 때 필요하니까 참고하세요!


애드센스 지급 : 결제수단 추가하기!


저는 PC로 설정하였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설정 -> 지급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지급받는방법 -> 결제수단추가




수취인 ID : 구글아이디

예금주이름 : 예금주 영문이름

은행 이름 : Standard Chartered Bank Korea

Swift Code : SCBLKRSE

그리고 통장 계좌번호 입력 후 저장 눌러주세요!




화면처럼,

지급계좌가 추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기본 결제 수단이 변경되었다고

메일 받으시면, 지급계좌가 잘 등록 되었구나 하시면 되어요!


애드센스 지급일정 설정


지급 -> 설정관리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지급일정에 들어가셔서 연필모양 눌러주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수익금이 매우 적기 때문에,

지급 기준액을 $100로 설정하였습니다.

많으신 분들은 조금 더 늘려도 좋겠죠..?

지급일을 설정하지 않으면

미국시간 기준 매월 21일에 수익금이 입금된다고 합니다.

주말끼고, 그러면 2~3일 늦어질 수도 있겠네요..



오늘 수익금 지급 받을 통장을 입력하여

아직 수익금을 만져보지는 못했지만,

이번달 말쯤에는 확인 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애드센스로 받는 돈을 어디에 쓸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평소에 갖고싶었지만, 내 돈주고 사기는 조금 아까웠던 것들을 사면 좋을 듯 해요.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