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맛집 : 삿포로식 양갈비 화레무 냠냠

728x90
반응형

삿포로식 고급 양갈비 계산동 화레무에서 냠냠


친구랑 계산동황토방에서 삼겹살에 1차를 하고, 2차를 하러 계양구청 쪽으로 왔습니다. 계산택지 술집이 은근 많은데, 어디를 갈까 두리번 거리다가 양꼬치집이 눈에 들어왔는데, 친구가 양꼬치 먹바엔 새로생긴 양갈비 전문점인 화레무를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가보니 화레무라고 삿뽀로식 고급양갈비집이 새로 생겼어요. 주변에 양꼬치전문점은 많이 가봤는데, 양갈비 전문점이라니 ㅋㅋ 가볍게 2차하러 가봅시당ㅋ



주변에 계산동맛집인 예원, 김치조치 빨간돼지 등이 있어요.

좀 안쪽에 있으니, 지도 참고하시면 되시고, 예원만 찾으셔도 보입니다.



간판을 보니, 요즘 SNS에서 많이본 양고기 사진입니다.

아아 요즘 핫한 그 양고기 인가봐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뉴들ㅋㅋ

고급양갈비, 갈비살, 생등심 등 판매하고 있네요.




계산동 화레무 메뉴판 / 화레무 가격

육류는 호주산이며, 주류가 되게 다양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무지 예뻤고, 바형식 테이블은 가볍게 혼술하러 와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혼자와서 가볍게 먹을만한 안주가 제 기준으로는 없는게 좀 아쉽 ㅠ



<계산동양갈비맛집 화레무>

양갈비 2개를 시키니 오픈기념 서비스로 칭따오 한병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삿뽀로식 양갈비 전문점인지 몰랐어요 ㅋㅋ




삿포로 3+1이벤트 중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이것저것 많이 찍어봄ㅋㅋ



서비스 칭따오 ㅋㅋ

양꼬치엔 칭따오 ㅋㅋ

양갈비 & 찡따오 ㅋ




참숯 화로를 가져다 주시고, 불판이 예열되면 고기와 야채들을 올려주십니다.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직접 구워주셔서 넘 편했음.




양파, 방울토마토, 파, 버섯 구워먹으니 존맛 ㅋㅋ

양갈비는 1대 기준 13,000원이며 2인분이면 2대 26,000원입니다.

가격은 다른 양꼬치집의 양갈비랑 비슷 혹은 약간 높음.

그래도 10개월 미만의 어린양을 써서 타 양꼬치 집의 양갈비보다 크기가 작음.

그러나 어린양이라그런지 매우 부드럽고 맛있었음.

특히나 쯔란 소스가 아닌 화레무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었음.




직접 구워주니 넘 편했어요.

특히 갈비대 호일로 싸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ㅋㅋ



와사비와 소금을 가져다 주셨는데,

와사비를 워낙 좋아해서 워사비에 먹는것 또한 넘 맛있네요.

소금도 괜찮고 ㅋㅋㅋ



1차를 하고 와서, 양갈비가 부담스럽지 않을까 싶었는데 되게 괜찮았음 ㅋㅋ

1차로오면 양이 적어서 엄청 먹겠네 ㅋㅋㅋㅋ




여튼, 2차로 갔는데 양갈비치고, 하나도 부담스럽지 않았다고함 ㅋㅋㅋㅋ

맛있어서 한번 더 방문 할 예정임ㅋㅋ

깔끔하고, 예뻐서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음.

데이트 하기도 넘 좋을 것 같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