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 솔직후기(ft. 비추천)

728x90
반응형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 리얼후기

 

 

 

위메프에서 세일을 하길래,

내가 알던 치킨너겟이겠거니 싶어서

구입한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

후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림 치킨너겟 구입을 앞두고 계신가요?

가격이 내가 알던 치킨너겟보다 저렴하다면

굿초이스 치킨너겟은 아닌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왜인지는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고고고고고!

 

 

 

 

냉장고를 사고, 냉동식품들을 왕창 사재기 했던 그때 쯤일까요?

치킨너겟 핫딜이 떴길래 무려 2키로나 구입을 했더랬죠.

 

 

 

 

 

2키로에 10,130원이라

구입 안 할 수 없는 가격에

게다가 타임세일이라 칼결제를 했더랬죠.


 

 

그리고, 익일 택배를 받았습니다.

두둥 두둥

하림굿초이스치킨너겟 시식 준비!

에어프라이에어 돌려서 먹기로 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190도로 10분정도 돌려줬던 것 같아요.

조리방법에 따르면,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90~200도 6분 30초~ 7분30초 조리하라고 쓰여져 있네요.

 

 

 

 

 

 

치킨너겟만 먹으면 정없으니,

핫도그도 같이 돌려줬어요.

뱃살의 원인을 포스팅에서 찾고 있네요;;

하;;;;

 

맛있게 조리 된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을 먹어봅니다.

냠냠냠.

근데 내가 알던 치킨너겟 하고는 맛이 다르네요?

핫바 같은 느낌이랄까요?

바삭함도 없고, 말캉거리는 이 식감은 뭔지......

사기당한 기분 같더라구요?

물론 잘 알아보지 않고 구입한 제 책임이 크겠지만은,,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치킨너겟 원재료를 살펴 보았습니다.

국내산 닭고기가 64.02% 함유 되어 있음이 확인 됩니다.

용가리 치킨보다는 닭고기 함량이 높지만은, 치킨너겟2 닭고기 함량(74.65%)보다는 10%가량 낮더라구요.

그 차이로 식감이 이정도로 차이가 나려나 싶기되 하고,

튀긴다고 다 맛있는 것은 아니구나 라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입맛은 주관적이니, 가성비 있는 굿초이스 치킨너겟을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일단 전 10,130원에 하림굿초이스치킨너겟은 믿고 거른다고 배웠네요..

치킨너겟이라고 칭하는것보다 어묵너겟이 더 맛과 어울리지 않나 싶으면서,,

그럼 전 여기서 이만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