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맛집 값진식육, 한우육회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문래동 주민 맛집 추천 PICK
문래 육회 맛집 값진식육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에 먹었던 동네 맛있는 음식점 추천해주려고 왔습니다.

문래동 맛집 궁금하시다구요?

주민 추천 맛집 갑니다.

같이 고고! ^ ^


 

 

 

남편과 동네 마실 나간김에,

금요일이니 간단히 소주 한잔 하고 들어갈까 싶었죠.

그래서 문래창작촌 한식주점으로 유명한 채윤희에서 육회에 소주한잔 하려고 갔는데,

웬걸, 웨이팅 장난 아니네요.

동네에선 기다리면서 음식 먹는거 아니니깐,

다시 발걸음을 집쪽으로 돌렸습니다.

물래포차를 갈까, 와룡각을 갈까 하다가

집 근처 값진식육에서 한우육회를 포장해서 집에서 소주한잔 하기로 했답니다.

값진식육은 문래동 한우 맛집으로 리뷰가 많은 맛집이라 한번은 가보고 싶었는데,

사이드 메뉴를 먼저 맛보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 사설이 좀 길었죠?

문래동 값진식육 육회 후기 갈게요.

 

 

 

 

 

 

문래동 기업은행 맞은편 힐스테이트 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를 보면 좀 더 찾기 쉽습니다.

 

 

 

값진식육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58-4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 일요일 22시까지 영업.

전화번호: 02-2634-9288

특징: 문래동 한우 맛집 & 갈비탕 맛집

 

-> 가까워서 전화 주문 안하고 갔는데, 편하고 빠르게 가져가려면 전화 하신 후 가는게 좋음.

 

 

 

 

 

 

문래동 값진식육은 가게에서 투뿔 한우를 먹는 것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는 것.

위 사진 왼쪽에 보이는 트레이에 담긴 고기들이 눈으로 보고 직접 보고 구매가 가능한 한우들이다.

가격은 1++(투뿔)이라 다소 비쌌음.(우리가 가끔가는 마장동에 비하면)

 

 

 

 

 

 

불금이라 그런지, 손님들로 가득한 가게 내부.

우리는 육회만 포장하고 갈 것이라,

포장 주문을 하고 밖에서 기다렸다.

포장까지 소요된 시간은 약 10분정도.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찍어봤는데,

한우육회는 사이드 메뉴라 그런지 메뉴판에는 안보인다 ( ;;;)

가격 궁금하신 분은 아래 알려드리겠음. (ㅎㅎ)

 

값진한우 가격을 보니, 메뉴판에서는 1인분에 몇그램인지는 안 쓰여져 있지만,

150~180g이라면 가격은 나쁘지 않음을 넘어 되게 괜찮은 것 같다.

그러나, 100g당 가격이라면 또 이야기는 달라질 듯 하다.(ㅎㅎ)

 

 

 

 

 

 

육회 1인 포장 18,000원.

가격은 무난무난한듯 하다.

근처 편의점에서 진로이즈백 한병 사들고 남편과 집으로 들어가기로 했다.

 

 

 

 

 

 

트레이 2개를 이용해 육회를 포장해주었고,

포장을 뜯어보니, 아이스팩도 하나 넣어주셨다.

가까워서 아이스팩이 없어도 괜찮지만

이러한 섬세한 배려는 고객을 심쿵하게 만드는 충분한 요소인 듯 하다.

 

+ 다음 방문시엔 아이스팩 안주셔도 된다고 말씀드려야지.

 

 

 

 

 

 

랩을 벗기면 육회가 쨘!

참기름의 소고한 냄새가 솔솔

청양고추와 채썬 배.


 

계란노른자가 없는게 아쉽지만,

없으면 없는대로 먹어보자구. ^ ^

 

 

 

 

빅히트 공모주 청약으로 1주 배정 받고,

첫 날 매도해서 20만원 벌어서 남편에게 맛있는거 쏜다고 큰소리 쳤는데

한우 육회 사줬네요 ㅋㅋㅋㅋ

거기에 플러스로 라면 끓어줬구요.

쪼잔하다고 한마디 들었지만,

어쩌겠어요. ㅎㅎㅎㅎ;;

여튼, 육회는 먹음직스럽게 보이도록 댄비 접시에 플레이팅을 해보았어요.

먹음직스럽나요?

 

 

 

 

저는 하이네켄 한캔 뜯었어요.

빌레로이앤보흐 보스톤 워터고블렛 중 사이즈에

맥주를 따라 마시니

어찌나 맥주맛이 꿀맛이던지.

말해 뭐해요.

ㅎㅎㅎ

 

 

 

 

 

육회에는 소주 아니겠냐면서

진로이즈백 한병 클리어한 남편.

 

 

 

 

 

 

캬~!

아직 티비를 안사서

TV가 너무 미니미니 하지만,

그래도 술먹으면서 보는 티비는 꿀잼이죠.

 

 

 

 

배와 육회도 찰떡궁합.

청양고추와 먹어도 존맛탱구리.

배, 청양고추, 육회 조합은 미친거죠?

ㅎㅎㅎㅎㅎㅎ

 

값진식육 육회에 다진마늘이 들어가서 더더더더더더더 맛있었음.

가볍게 집에서 소주한잔 하고 싶은 날에는, 문래동 값진식육 육회 포장 각임.

문래동 육회 찾는 분들에게 조심스레 추천 쾅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몸조리 잘하세요.

그럼 전 이만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