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클래식 : 애슐리는 지금 치즈축제중!

728x90
반응형

계산동 홈플러스 : 애슐리클래식 치즈축제

고등학생 때, 애슐리를 알고 엄청난 충격에 빠졌던 것이 어제 같은데, 벌써 10년이나 흘렀다. 우리동네에도 애슐리가 있는데(계산홈플러스점 애슐리), 생각보다 안가게 된다. 아니, 애슐리 자체를 잘 안가는 것 같다.

친구가 애슐리 치즈축제 존맛탱이라고 자랑을해서 어제 나도 애슐리 다녀왔다.

근 3년만에 다녀온 듯.






계산동 사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애슐리 계산홈플러스점은 홈플러스 4층에 위치해 있다.

계산홈플점 애슐리는 클래식으로 가격이 매우 리즈너블함 ㅋㅋ



애슐리는 왼쪽 사진에 보이듯, 애슐리 클래식, 애슐리 W, 애슐리 W+, 애슐리퀸즈, 애슐리83그릴, 애슐리차이나 이렇게 타입이 나뉘어져 있다.

애슐리 클래식이 가장 저가 라인이고, 83그릴이 제일 가격이 높다. 차이나는 중국에 있는 애슐리 지점을 뜻한다. 가격에 위안(rmb)으로 표기 되어 있어서 뭔가 싶었다. ㅋㅋ 



계산 홈플러스 4층으로 가주세요.

홈플러스 안에 애슐리가 입점되어 있으니 주차가 편해서 넘 좋다.

계산홈플 애슐리 좋은 점 중 하나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거다. 때문에 시끄럽지 않음.





애슐리클래식도 치즈축제중이다.

클래식은 디너/ 주말만 치즈축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치즈축제기간은 언제까지는 모르겠으나 한동안은 하지 않을까 싶다.





애슐리 클래식 가격 부담없는 가격.

클래식 굿.




현재, 애슐리는 뉴욕스테이크 판매가 중단 된 상태이다.

수입사의 수급문제로 인하여 양해 공지가 홈페이지에 게시 되어 있다.



치즈를 평소 너무 좋아하는지라, 설렘설렘.



애슐리치즈폭포 ㅋㅋ

친구는 포테이토 매쉬와 멜팅치즈 맛있고, 트리플치즈스윗피자 맛있다고 극찬을 했었다.



애슐리멜팅치즈포테이토 멜팅치즈랑 같이 먹으면 괜찮다.

허니치킨도 맛있게 먹었는데, 원산지 보니 브라질닭..

브라질닭 실시간검색어에 오른뒤로 좀 꺼려짐. 그래도 뭐 잘먹지만 말이다.



애슐리 브라우니가 브라우니중 젤 맛있는 것 같음.

치케도 굿.




타코 만들어 먹는게 진짜 나름의 핵꿀맛이었음.



트리플치즈 스윗피자는 친구가 왜 맛있다는지 알겠음.

크림치즈하며, 톡톡터지는 옥수수하며 굿뜨.




식샤 ㅋㅋ

타코 만들어 먹는게 개짱이었음 ㅋㅋㅋ

국수는 생각보다 육수가 너무 짜서 별로였고,

트리플치즈스윗피자, 타코, 치킨이 짱이었음.



클래식이라 메뉴가 다양하지 않음이 좀 아쉽다. ㅜㅜ

또한, 치즈축제라 음식이 대부분 느끼해서 많이 못먹겠는거.ㅜㅜ



타코 재료를 담와와서 비벼서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개존맛ㅋㅋ



개밥마냥 더러워 보이지만, 더럽게 맛있음 ㅜㅜ

나는 타코가 이날 최고였다고 말하고 싶음.



후식도 간단하게, 후식은 브라우니와 원두커피가 젤 괜찮았음.

체리맛아이스크림도 무난무난했고..



애슐리 클래식 디너 영수증!



포장해온 애슐리 브라우니..

커피에먹으니 넘 맛있는거.

가격도 12,900원으로 이가격대 케이크로는 애슐리가 짱이지 않을까 싶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