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맛집추천, 구공탄곱창 2호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합정 맛집 추천

합정 술집 추천

합정 구공탄곱창 2호점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합정 맛집 추천 및 합정 1차 술집 추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이번 방문이 두번째인 합정 구공탄곱창은 합정에서 인기 많은 음식점 중 하나이죠.

저도 친구 추천으로 함께 가본 후, 한동안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어떤 맛집이길래 극찬을 하는지 함께 가보실까요?













합정역 맛집 / 합정역 약속장소 추천

으로 안성맞춤인 연탄구이 전문점 구공탄곱창엘 다녀왔습니다. 구공탄곱창은 마포구에 3곳이 있습니다. 망원점, 홍대 본점, 그리고 오늘 제가 다녀온 합정2호점까지 어느정도의 거리를 두고 위치해 있죠. 저희가 본점을 가지않고 합정 구공탄곱창을 이용한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역세권이기 때문이죠. 합정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이 것은 약속장소로도 정말 좋다는 뜻이겠죠?











합정역 7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3분컷되려나요? 그것보다 더 가까울 수 있습니다.

구공탄곱창 합정2호점

영업시간 17:00- 02:00

대표메뉴 : 막창구이, 곱창구이

주소: 서울 마포구 성지길 18








숙성막창전문점 구공탄곱창 합정2호점 도착했습니다.

목요일 6시 반쯤에 도착했는데 웨이팅 당첨됐네요. 구공탄곱창 인기 실화인가요? 앞에 1팀이 있어서 10분정도 대기하니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기 전, 가게 외관을 살펴 봅니다.

메뉴 가격 정보 및 안내사항들이 붙어있습니다.

웨이팅보드에 이름쓰고 기다리면 순서대로 불러주십니다.














들어가기전 구공탄곱창 메뉴판 보고 들어가보겠습니다.

구공탄곱창은 곱창보다 막창맛집이라는 것.

저희는 곱창 안먹고 막창만 먹을겁니다.

헤헤헷.















곳곳에 읽을거리가 있구요.

그냥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















착석을 했으니 본격적으로 메뉴 주문을 해볼까요?

치즈를 추가하면 석쇠가 아닌 무쇠팬에 나옵니다.

저희는 무조건 치즈 추가죠.

5000원이 아깝지 않을 양의 치즈가 나온답니다.

막창2인분, 치즈추가, 생맥3잔 주문을 하고

막창이 나오기 전, 서비스 후라이로 맥주를 먹기로 했습니다.

참, 막창은 처음엔 소금1, 양념1 요렇게 시켰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먹을만큼을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셀프코너 옆에 계란후라이 조리 코너가 있습니다.

1인 1개 서비스로 제공되오니,

계란후라이 드실분들은 직접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타일에 김소월 시.


곳곳에 구공탄곱창 감성이 묻어 있습니다.













평일 오후 7시도 되지 않았는데

만석 실화입니까?

구공탄곱창의 주 고객들이

20~30대여서 이른시간부터

손님들로 북적입니다.

구공탄곱창 가실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저희는 3명 방문해서 계란후라이 3개 부칩니다.

추가시에는 1개당 500원을 받고 있네용.

유기견센터에 기부한다고 하오니

양심껏 저금통에 돈을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너무 익혔나?

후라이팬이 계란후라이 전용팬이라,

계란은 매우 예쁘게 부쳐진답니다.











친구한명이 약속시간보다 20분 늦어서,

햄이랑 맥주 먼저 마시기로 했습니다.

짠!!!!













정말 맥주 한모금 마시니,

친구 한명 도착했어요.

그래서 생맥 한잔 더 시켜서

같이 짠 합니다요.



짠짠짠~!!












구공탄곱창 매니아 친구가 말하기를

주먹밥 안시켰냐면서,

"주먹밥 하나 주세요."

바로 추가하는 멋짐 폭발 뭔가요 ㅎㅎ


역시 구공탄곱창 매니아 답다고 해야 될까요?








 







구공탄곱창 매니아 친구가 있다고해서

주먹밥을 만들어주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비닐장갑은 언제나 제 몫이네요.

하하..;;













조물조물 주먹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날치알과 단무지 그리고 마요네즈가 주먹밥에 들어있어서

맛 없기 매우 힘든 주먹밥입니다.

이 말은 무조건 시키라는 뜻이겠죠?




















드디어 나왔습니다.

막창 소금구이 1

창 양념구이 1

치즈추가.

치즈를 추가하지 않으면

석쇠 종일호일 위에 막창이 나옵니다.

근데 구공탄곱창 치즈 완전 혜자예요.

무조건 시켜야해요.

ㅋㅋㅋㅋㅋ














구공탄곱창 막창에 치즈 추가한 영상 보고가세요.

빠르게 배속 조절해서 보기 편합니다.

완전 맛나보여요!!











치즈 굿이죠?


가운데 마요네즈와 매콤한 양념소스도

완전 막창 도둑이랍니다.

















막창 마요네즈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개꿀맛탱 합정 존맛탱 이 집이죠.

















셋이서 2인분만 시켜서 당황하셨죠?

소금구이 막창 1인분 추가 갑니다.

막창 추가하면서 맥주도 추가하고

겸사겸사 라면도 추가합니다.











합정 구공탄곱창은

가격이 합리적인게 장점인데

넘나 많이 먹어서

계산서 보니 합리적인거 맞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공탄곱창 라면 3,000원

레알 가격은 합리적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시키니

배 찢어질 것 같아요.











막창 1인분 더 시키니까

또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이랄까요?

라면도 얼큰하니 맛있었고

주먹밥 굿이고

막창 말해 뭐할까요?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 못 먹은게

포스팅하는 지금에서야 너무나 아쉽네요.


합정 맛집 찾으시면,

구공탄곱창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그럼 전 이만 안녕~!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