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추천, 여의도 피양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여의도 평양냉면 추천

여의도 피양옥 후기





안녕하세요.

여의도에 드디어 평양냉면 전문점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짝짝짝

~~~~

피양옥 청담 본점 두번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와서

여의도 피양옥도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여의도 미원빌딩 1층에 들어온 피양옥.

들어가볼게요.





주차 공간 마련되어 있고,

미원빌딩에도 주차장이있죠.






피양옥은 들어갑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이 많더라구요.


게다가 피양옥은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살짝 답답한 느낌이 없잖아 있습니다.








여의도 피양옥 메뉴 및 가격


오빠랑 둘이가서

평양냉면 물냉 하나와 만두국 하나 시켰어요.





피양옥 만두국

투박한 만두가 4개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육수가 너무 짜서..

먹기 힘들었네요.



피양옥 지점마다 간 차이는 있는데,

본점이 역시 짱이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게다가 이 날 공기밥도 없어서;;

짠 만두국을 밥말아서 먹으려 했는데,

준비가 안되어 있다고 해서...

ㅎ ㅏ.. 쫌 짜증났어요.







만두 냠냠.

오빠랑 2개씩 나눠 먹었네요.

이렇게 국물 짭쪼름한지 알았다면,

만두 한접시를 시켰을거에요.


ㅎㅎㅎ








피양옥 물냉면.

본점보다 물냉 육수도 간이 좀 세더라구요.







그럼에도

평냉은 완냉이죠.

하하..



개인적으로 여의도 평양냉면 맛집 찾는다면

정인면옥 손 들어주고 싶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조금더 슴슴해서

제 입맛에는 더 맞는듯 했어요.


▼참고 포스팅▼

여의도 맛집 코스 정인면옥 + 농부와닭동네 후기(클릭)






원래 평양 음식은

완벽히 해치우는 우린데,

만두국 국물은 너무 짜서 남겼어용.




여의도에 피양옥이 생겨서

궁금해서 방문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오늘 방문을 끝으로

피양옥 여의도점은 안갈것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러모로 아쉬웠던 피양옥 여의도점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