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할인 쿠폰 받는 방법, 통모짜와퍼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버거킹 할인 쿠폰 받는 방법

통모짜와퍼 리얼 후기


어제 갑자기 출출해져서

버거킹으로 출동했습니다.

이유 없이 와퍼가 먹고 싶었던거죠.....



네네 가볼게요!





버거킹 할인 쿠폰 받는 방법


요즘 패스트푸드점 할인 많이 하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알아서 톡으로 할인 정보나 쿠폰을 주곤 하는데,

그것보다 괜찮은 것이 있으니.....

오늘 소개해 드릴 시럽 쿠폰입니다.


(시럽한테 돈 받았냐구요? 돈 받고 싶네요;;;)






Syrup 월렛 어플을 받습니다.

그 다음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버거킹을 검색하면 쿠폰이 나와요!


비슷하게 롯데리아, kfc 등 검색해도 나온다능~









쿠폰을 받아 주세요.

무인기계로 주문도 가능하고,

카운터에서 직접 직원분께 주문 시 쿠폰을 사용해도 됩니다.





통모짜와퍼주니어 + 콜라 구성에 4,500원 입니다.

사실 와퍼주니어 먹고 싶었는데,,

와주는 쿠폰이 없더라구요 ㅋ

남친은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4,900)를 먹었어요.




치즈의 느끼함을 잡기위해

칠리소스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와퍼의 특유의 고소한 쇠고기 패티 풍미가

제대로 묻혔네요...

개인적으로 불호;;;;;;;;;;;;

ㅎ ㅏ.. 치즈와퍼나 먹을걸...

통모짜와퍼 리얼로다 후기를 말씀드리면

"공짜면 먹지만,

내 돈주고 사먹는건

오늘이 마지막이었다."

라고 평하고 싶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