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맛집 추천 문래 밥집은 소문난식당이지!

728x90
반응형

문래 맛집 추천

문래 밥집 소문난식당

고등어 조림 백반 개짱이네.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문래동

제가 한번 다녀 왔습니다.


.

.

.


예쁜 카페도 많고,

맥주집, 와인집도 많은데

저는 밥순이니까

백반집 리뷰 갑니다.





문래 소문난식당 위치부터 볼게요.


문래 기계 공구 골목에 있는 밥집으로,

리뷰도 많고 맛도 있다는 백반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GPS를 켜고 지도어플에 의존해서 가면

찾기 쉽습니다. 


소문난식당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6:00~ 17:00)

토요일, 공휴일 : 11:00 ~ 16:00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 고등어 조림 백반!

소문난 식당 제가 한번 가 볼게요.





매우 단출한 소문난식당 메뉴

단일 메뉴임.

고등어 조림 백반 8,000원

주류는 3~4,000원





소문난식당 백반집이라 늦게까지 영업하지 않음.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부분.

우리는 평일 저녁 6시 반쯤 도착.

웨이팅 없었고, 사람은 꾸준히 많은 듯 싶었다.







가게는 입식, 좌식으로 나뉜다.

가게 입구에는 테이블 입식이고,

방으로 들어오면 좌식 테이블이 있다.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았고, 가게가 넓었다.

사진에서 보이는 좌식 테이블이 뒷편에도 3개정도 더 있었고,

오른쪽 문 열면 또다른 방에 식사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댓개 있었다는!

단일 메뉴이기에 사람수 대로 주문을 하면 된다.

백반 2개, 소주 1병, 맥주 1병.

이렇게 주문을 했다.






고등어 조름 백반은

고등어 김치찜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김치 윤기 보이시나..

맛 또한 훌륭하다는 것을~






특히나 이집은 반찬들도 미쳤다..

하나같이 맛있는 시골밥상이라고 해야 될까?


나물은 너무 맛있어서 리필도 했다는..






반주 안 할 수 없는 밥상 아니겠습니까?

한잔 하고 갈게요.


캬~~~~~~







어떠세요?

문래 각 나오십니까?

문래동 사시는 분들은 점심 때 행복할 것 같네요...







고등어도 실하고,

묵은지도 맛있고~





고등어 묵은지 조림에

깔려있는 무....

무 맛은 말해 뭐하겠어요.

사진만 봐도 존맛스럽잖아요.





자~

사진으로 먹고 갑시다.

욤욤욤욤욤





사진은 못찍었는데,

후식으로 누룽지 줍니다.

누룽지 한그릇으로 마무리하면

와.. 진짜 ㅋㅋㅋ

잘먹었다는 소리 절로 납니다.


밖에서 집밥 느끼기에 충분한 문래동 소문난식당

가성비, 맛,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네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