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좋아하는 여의도 디저트 맛집 홍설 후기

728x90
반응형

여의도카페추천

여의도 디저트맛집 홍설 후기



J가 울엄마 단팥빵 좋아하는 것을 알고 찾은 단팥빵맛집 홍설.

홍설의 단팥빵 맛을 보고,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맛있다고 좋아하시는 울엄마.

엄마가 사랑하는 홍설의 단팥빵 후기를 시작할게요 ^^




홍설은 여의도역 근방과, 서여의도에 매장이 있어요.

아마도 여의도역이 본점, 서여의도점이 분점이 아닐까 싶어요.

여의도 홍설에서는 팥빙수도 먹어봤고,

많은 빵들도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홍설 빵들은 다 맛있더라구요.



여의도 하남빌딩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주변에 주차공간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전글보기>

여의도디저트 홍설 단팥빵 후기(읽기)



단팥빵을 사랑하는 울엄마 간식거리로 J가 자주 사주는 홍설 빵.

살이 찐다며 이제 안먹을거라는 엄마에게 이번에도 단팥빵을 안겨준 J다.

(ㅋㅋㅋ)

덕분에 내 빵도 두개 겟!!!!





이번에 첨 먹어보는

#홍설앙버터

앙 개마시께따앙

힝힝힝

ㅋㅋㅋㅋ

역시나 존맛이었구요~!!




내가 좋아하는 #홍설크림치즈빵

이건 J가 내가 좋아하는 걸 알고 늘 사주는 빵이기도 하다.

타사 크림치즈빵보다 쫀득, 크림치즈듬뿍 냠냠 맛이쪙




버터와 단팥이 매우 조화롭구나!

홍설앙버터

버터도 두툼하고, 팥도 듬뿍이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앙버터빵 단면

홍설 빵들은 2,000원~3,000원 사이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저렴하지는 않지만 유기농 밀가루와 국내산 팥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다니

그 수고스러움을 생각하면 또 어느정도 납득되는 가격이긴 하다~!


#여의도카페 #여의도디저트 #홍설 추천 쾅!

팥빙수도 맛 괜찮아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