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핏 수익 지급, 첫 수익금 수령 후기

728x90
반응형


다음 애드핏 후기

#수익금 지급 받았어요.


와..

이런 날도 오는 구나.

애드핏 하루 수익 평균 200원

1년넘게 애드핏 블로그에 달아놓으니,

수익금 수령이 가능한 날도 오네요..

옵니다.


애드핏 수익금이 작아서

포기에 가깝게

그냥 달아놨는데,


수익 지급 신청을 하니까

감회가 새롭고,

갑자기 없던 애정도 샘솟네요.




구글에 애드센스가 있다면,

네이버에는 애드포스트,

다음에는 애드핏이 잇다.


수익은 어떻게 블로그를 운영하는가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수익의 크기는


애드핏 < 애드포스트 <<< 애드센스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참고로 애드포스트는 없음.



일요일,

받은 문자 하나.

예상은 했는데

문자까지 보내주니

또 급 애정이 샘솟는다...


하..


사랑해요 다음.



근.. 

1년간 모은 금액

약 57,000원


다음 애드핏의

확정적립금 지금 최소금액은

50,000원이기에


언제 모으나 싶었는데

1년 지나니까

수령 가능하네요

ㅋㅋ





문자 받자마자

모바일로 접속하여 확정적립금 지급 요청 신청을 했어요.


지급 요청을 하면,

위와 같이

요청일, 요청금액, 처리상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후후훙


그리고 지급요청 취소 글을 누르면

신청한 내역이 취소 된다는!

ㅎㅎ


호기심에 누르고 싶지만,

꾹 참는 중..ㅎㅎ




확정적립금이 5만원 이상이면,

현금으로 지급 요청이 가능하고,


현금으로 지급 받는 계좌는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입력 및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


지급요청은 21일부터 말일까지 신청및 취소가 가능하고,

지급요청일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하오니

이점도 유의하셔서 신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나의 블로그를 통한 애드핏 수익은

1일 평균 약 200원입니다.

수익이 적을 때는 100원 후반대,

많을 때는 500원 후반대..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그러나 보통은 200원 언저리라는 것....

애드핏 수익 많이 나는 분들 부럽지만..

그래도 전 대만족이라는ㅎㅎㅎ


별 도움 안되는,

자랑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뿅..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