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토이스토리 주차알림판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다이소 토이스토리 굿즈
토이스토리 주차알림판
토이스토리 편지지 구매 후기



친구에게 요즘 무엇이 핫하냐고 물어보니,

갸우뚱 하더니

다이소 토이스토리 콜라보 제품 출시에 대해

아냐고 되물어 봤다.



그래서 뭔지 잘 모른다고 하니

다이소 토이스토리 검색하여 보여줬고,

바로


심 쿵

.


.

동네 다이소로 뛰어갔다.




다이소 병방시장점으로 가니
내가 사고팠던 토이스토리 주차알림판이
우디 버전만 딱 하나 남아있더라..

사실 내가 갖고 싶었던 것은
우디가 아니라 알린이었지만

우디라도 겟하는 것이 어디냐 하는 심정으로

토이스토리 편지지와 함께 결제를 했다.

😂😂😂😂😂😂


그리고 포기는 배추 셀때나 쓰는 거라던
엄마의 말씀을 되새기며..

*참고로 와따시의 마덜은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음ㅋㅋㅋㅋ


주변 다이소에 전화 시전 ㄱ ㄱ

아주 친절한 다이소 계산동 지점에서는

계양구에는 현재 재고가 없지만

다이소 가정점에는 토이스토리주차알림판

 재고가 20개 이상이니

이쪽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 주셨다.

그렇다면 당장 움직여야지
.
.
.



자동차 시동을 걸고
네비에 다이서 가정점 주소를 찍고
출발하자

부앙앙앙앙



도으착

다이소 가정점

주차장 잘 되어 있고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손님도 많지 않아서

너무나 좋았음.




총 3층으로 되어 있고

2층으로 가면 토이스토리 관련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꺄 ~~~~~~~~

우리집 근처 다이소에는

이미 다 품절이고,

지금 다이소 토이스토리 굿즈는

품절이 빠르게 되고 있는 중이라는

직원분 말씀을 참고하면

구매 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가서 겟 하는게 답일듯 하다.



간만에

덕후본능 강림 했지만,

늘 나의 덕질의 끝은 휴지통 행이라는 것을

잘 알기에......

잘참고......

토이스토리 다이소 콜라보를 알려준 친구가

갖고 싶어하는 버즈 주차알림판만 추가하여

계산대로 향해본다...




그리고 차로 가서

무지하게 더우니

시동을 켜고

에어켠을 켠 뒤

주차알림판을 뜯어본다.

벜벜





퀄리티는 좀 떨어지지만,

가격이 2,000원이라

퀄리티 운운하는게 의미 없다고 생각함.

가격대비 성능은

다이소 답게 개짱임.




졸라 귀엽다.

이제야

주차번호판이

차주와 맞게 앙증 맞아 지는구나

(뻘소리 ㅈㅅ)



많이 어두울 땐

번호거 잘 안 보이겠구나 싶은데..

우리에겐 휴대폰 손전등이 있으니

요건 단점이 되지 않아!!!!


왜냐고??

졸귀탱이니까
ㅋㅋㅋ

다이소 매장 마다 다르겠지만,
오늘 입고 된 곳도 있고,
아직 입고가 되지 않아
2~3일 뒤에 입고 될 거라는 매장도 있었다.

(이 것은 직접 매장 전화해서
직원분께 여쭤본 사실)


여튼,

다이소 토이스토리 관심 있으면
매장에 전화 후 재고 파악하여
빠르게 움직이시는 것을 추천드림.

이 가격에 덕질 못하면
뭐랄까...
.
.
.
.


바보임.ㅎㅎ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