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 막창은 장원연탄구이곱창에서!

728x90
반응형


야식이 생각 날 때,

그냥 지나치는 법 없는 노량진...

오늘 소개해 드릴 곳 또한 노량진, 상도동에 위치한 막창 집 입니다.


2017.4.3일에 먹었으니, 젤 최신 정보는 제 포스팅이 아닐까 싶어요.

위치는 노량진 먹거리 골목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지만, 그래도 그정도 발 걸음 할 만큼 맛 보장 드림.


일단 지도먼저 첨부 ㄱㄱ싱 하겠음.



자주가는 술이꼬치네 옆집에 있어서, 많이 지나쳤던 곳인데

노량진막창맛집, 노량진곱창맛집 이런 키워드로 검색 해 보니,

항상 지나쳐 온 장원연탄구이곱창이 나오는거 아니겠음?


다들 후회 없다고, 노량진 인생 막창이라고 하는데, 궁금해 미칠것 같은거 당장 가봤음.

일단, 노량진 신한은행에서 상도건영아파트 쪽으로 올라가는 방향에 있으며,

마을버스 01번을 이용하시면 강남교회에서 하차하시어, 버스 방향으로 조금만 더 올라오시면 됨.






이런 간판을 발견하시면 다 오신거.

장원연탄구이곱창

보니 한방통닭도 판매하고 있었음.





먼저 도착해서 메뉴판 찰칵.

포스팅 봤을 땐, 새우튀김, 닭똥집튀김, 번데기탕 등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

한방통닭이 생기면서 없어졌다....

느끼한 새우튀김에 맥주 캬 하고 싶었는데... 아쉬우을....


오기전, 몇몇 포스팅을 확인하니까 다들 막창소금구이, 막창양념구이 반반씩 드셔서

선택장애있는 나도 이렇게 주문을..!


아 ㅋㅋ 카스도 한병요!




기본찬.

양배추 샐러드.. 케요네즈 비율이 오진다.

진짜 와... 오랜만에 맛본탓도 있겠지만..

와.. 넘맛있었다.





막창소금구이 / 막창양념구이

주문전 양념구이는 좀 더 매콤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다.

둘다 다른매력이 있는 맛이다.

노량진 막창 맛집으로 인정.







막창 소금구이는 깨소금에 콕찍어서 새송이 하나 얹어서 먹으면 넘 맛있고.....

양념구이는 쌈싸먹어도 굿인거...

매우면 양배추샐러드 냠냠냠.






이렇게 깨소금 찍어 먹으면 굿.

다음에 올땐 소금2, 양념1 시키자며 ㅋㅋㅋ







둘이서 먹다 조금 부족함이 느껴져 야채돼지곱창(10,000원)과 카스한병더 시켰다.

야채곱창은 양념과 당면만 맛있다..

곱창 자체의 맛은 .. 좀 그냥 그랬다 ㅋㅋ


이것저것 맛 보고 싶어서 간거니까, 다음에는 막창만 먹으면 되니까 상관 x






그럼에도 클리어,

깨소금 조금 남기고 다 먹었다 ㅋㅋㅋ


와,, 진짜 막창 넘맛있게 먹고온거,,

둘이서 막창2인분, 야채곱창1, 카스2병 이렇게 먹고 

노량진역 가는데, 와플도 하나 사먹고 갔는데도

환승이 된거....

이 모든게 1시간도 안되는 시간에 해결되었다...


중요한건, 노량진역까지 도보 10분은 걸리며 ㅋㅋㅋ

와플스 와플집은 기본 대기가 5분은 걸린다 ㅋㅋㅋㅋㅋ

40분만에 먹었나보다.

대단하다 ㅋㅋㅋ

근데, 여기 막창맛 더 대단하다.

노량진에서 막창 드실 때 가보시면 후회는 없을 것 같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