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 만주고육관 두번째 방문!

728x90
반응형


노량진에 안가본 집 거의 없는 1ㅅ ㅋㅋ

한국의 동남아

가성비 깡패

친절 바라면 사치 인 노량진은 내가 많이 갈 수 밖에,

안 갈수가 없는 그런 곳임 ㅋㅋㅋ

(집 가는 길에목에 노량진이 있음 ㅠㅠ)


여튼, 2주전에 다녀온 만주고육관 양꼬치 전문점 다시 리뷰 고고싱.

못먹고 왔던 꿔바로우도 먹었심다..



이름은 만주고육관인데,

다음 지도에서는 만주양꼬치로 나온다.

같은곳이니 고고하셈.

동작구청 뒤편에 있음.





8시쯤 가니까 앞에 한팀 대기중이었다.

다행이도 금방 빠져서 한 15분 기다렸나?

자리 안내 받을 수 있었음!


여기는 테이블 수가 몇 없어서 웨이팅 감수하고 가야함.

아니면 전화해서 연락해 보고 가시는거 추천.







만주고육관 가격 및 메뉴

다양한 요리들과 구이들.

여기는 단언 가지튀김 짱!


우리는 2차로 온거라 양고급갈비 2대 18,000원 

가지튀김 13,000원 칭따오 2개 고고싱.





밑찬 무채와 땅콩 ㅋㅋ

땅콩 매니아라 넘 좋은 땅콩볶음.





노량진 양갈비 때깔곱구나.





양갈비는 고깃집 아드님께서 구워주심ㅋㅋ

자기는 이모님들이 구워준 고기만 먹어봤다 하는데,

고기 굽는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음.





ㅋㅋㅋ 이렇게 굽는 양갈비 첨봄ㅋㅋㅋ





양갈비 냄새도 안나고,

다른 양갈비 집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음.ㅋㅋ





참숯구이니까 잘 구워줘야함.





가지튀김.

다들 먹어보고, 이맛에 여기 또 올 것 같다며.

아 맞다. 화장실 지저분 할 것같아서 좀 꺼렸는데, 가보니 생각보다 깨끗했음.






양갈비 먹고싶어진다.

후..  존맛.. 




드디어 먹어보는 꿔바로우.

냠냠 맛있당.

그러나 여기는 가지튀김이 존맛탱이여..


또 가고프네... 노량진 top 3 안에 드는 맛집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