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맛집 : 대한민국 주먹고기 후기

728x90
반응형


은근 구월동은 유동인구에 비해 먹을만한 곳이 딱히 없다.

그런데도 항시 문전성시인 가게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주먹고기.

포스팅 ㄱㄱ싱 하겠음.





구월동 로데오 거리에 있으며, 롯데백화점 쪽에서 더 가깝다.

여튼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어 가는게 젤 최고임ㅋㅋ





이러이러한 간판을 발견 했으면 잘 찾아간거.

주먹고기라고 크게 써져있어 상호명이 주먹고기인 줄 알았는데,

대한민국 주먹고기였다 ㅋㅋ 대한민국이라고 작게 쓰여져 있다.




깔끔한 실내, 그리고 구월동 대한민국 주먹고기 가격 및 메뉴.

나는 여기서 주먹고기, 삼겹살, 소막창, 고추장삼겹살, 연탄불고기, 육회 이렇게 먹어봄.

걍 돼지껍데기 빼고 다 먹어봤다고 말해;;

응..'

이날은 주먹고기랑 소막창 김치말이국수 볶음밥 먹고온날임.ㅋㅋ

ㄱㄱㄱ




구월동고기집 주먹고기 밑찬

명이나물 보고 일단 밑찬은 맘에들었음ㅋㅋ




이게 주먹고기 2인분임ㅋㅋㅋ

되게 작아보인다..

나는 숯불에 구은게 더 좋은데.. 여튼, 종이호일위에 고기가 올려져있다.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져있어서 자를필요 없어서 편리함.

또한, 초벌이 되어 나온거라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됨.




난데없는 시계자랑 ㅋㅋ

좌 세이코시계, 우 폴스미스시계

나의 세이코는 어디있는지 행방불명상태 ㅋㅋ



젓가락질 애송이 나의 친구는 폭풍식사중ㅋㅋ

접시에 보이는건 소막창.

소막창 또한 초벌되어 나옴.



막창 + 주먹고기 조합 굿ㅋㅋ

김치말이 국수도 괜찮았고, 김이 나오는데, 살짝구워서 고기랑 같이 싸먹음 맛있다.




올림푸드 e-pl5

중고로 20만원에 넘기고 후회중...

흐규 흐규 흐규

ㅋㅋㅋ




고기 냠냠냠

김치말이국수 냠냠냠

주먹고기 먹을만하다.

이날 셋이서 9만원정도 쓰고옴ㅋㅋ





술은 맥주 1병으로 나눠마심ㅋㅋ

고기만 오늘은 조지는거다.




삼겹살 2인분

모든메뉴가 초벌되어 나옴ㅋㅋㅋ

밑찬 리필도 되게 많이 부탁드렸는데, 그만큼 고기도 많이 잡수고 왔심.




이벤트중ㅋㅋ

볶음밥은 서비스로 먹었다는.



진짜 김도 완전 많이 드심.




김치말이국수 클리어..ㅋㅋ

굿.



삼겹살1인분 추가 ㅋㅋㅋ

와구와구 냠냠냠 김치말이국수 하나 더 시키쟈 ㅋㅋ

냠냠냠





김치말이 국수 조금남기고 클리어함.


존맛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음.

이 날 이후 주먹고기 간 적은 없으나 ㅋㅋ

다른 맛있는 집이 더 많으니까 ㅋㅋ

그냥 깔끔하게 한끼 먹기 괜츈함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