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맛집 '삼각정' 특수부위 최고!

728x90
반응형

용산맛집 삼각정 후기

불금, 오늘의 메뉴는?
돼지고기 특수부위 되시겠다.

용산역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겸사겸사 삼각정에서 밥을 먹기로 했다.

룰루랄라

오랜만에 소주에 꼬기 되시겠당.


삼각정 위치.
용산, 신용산역 기준으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음.
삼각지역하고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
대로변에 있어서 깜놀ㅋㅋ


이러한 외관을 발견했다면, 삼각정 도착한 거임.
삼각정 영업시간 : pm5:00~ pm 10:30

생각보다 영업시간이 매우 짧은 것.

우리는 7시쯤 도착했고, 앞에 2팀 있었음.

웨이팅 실화...

삼각정은 본관, 신관으로 나뉘는데,
본관은 연탄불을 사용하고, 신관은 가스불을 사용함.

기호에 맞게 연탄, 가스불 선택하시면 됨.
나랑 J는 연탄불을 선호함.

"삼각정 감성 느끼러왔으면 연탄불이지!!"

때문에, 신관 자리가 낫지만 우리는 조금 더 기다려서 본관으로 가기로 했음. 


<삼각정가격 , 삼각정메뉴>

삼각정 시그니쳐 메뉴인
모소리, 가오리 처음처럼 한병 먼저 시켜본다.!

가격이 안보이는데
모소리는 15,000원
껍데기 6,000원
나머지는 14,000원

120그람에 15,000원인 모소리 가격은 넘나 자비 없음.
그러나 넘나 맛있는 맛!

오랜만에 소주 한잔 한당.

나의 J랑 짠짠짠.

간만에 흥 돋네.

항정살처럼 보이는게 모소리살.
넓적하게 펼쳐진게 가오리살.
가오리 같이 생겨서 가오리살 인 듯 하다.

기름기가 많은 모소리 살 부터 구웠다.
와 정말 맛있었다.
소주안주로는 최고랄까?

캠핑다니면서 많은 고기를 먹어왔지만,
또 요래요래 분위기 좋은 곳에서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먹으니까,
또 존맛인거....


이집의 매력은
간장에 절여진 청양고추 되겠다.
그거 하나씩 얹어서 먹으면 굿.
진짜 최고!


요거는 가오리살!
가오리살은 지방이 적어서 담백하다.
그래서 퍽퍽하지는 않을까 싶었는데, 부드러웠음!

개인적으로는 모소리가 더 맛있었지만,
사실 다른 매력을 가진 부위라,
둘다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ㅋㅋ


그다음에는 이겹살 고!

와...

나는 개인적으로 삼겹살도 지방이 좀 많아야 맛있다고 생각함.ㅋㅋㅋㅋ

후....

와.. 취향 제대로 저격한 비주얼이네.....

크........


이겹살 존맛탱구리

진짜......... 

이겹살은 어디서 흔히 먹을 수 있는 부위는 아닌듯?ㅋㅋ

와...

완전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안주네.


간만에 둘이 소주 4병마심..
진짜 올해 들어서 젤 많이 마신 것 같음.

ㅋㅋㅋㅋ

나의 치사량은... 맥시멈 1병..


삼각정에거 간만에 맛잇게 먹었고,
주변분들에게 추천해 줄 의사도 있고,
재방문은 내 다리가 허락해주는 한 또 가고 싶은 곳이다!

내가 의지가 없지...
돈이 없겠냐...?

여튼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은 삼각정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